빕스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5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VIPS의 현황
2.VIPS의 특징- 공간
3.VIPS의 이용방법
4.고객참여경영
5.STP strategy- 시장세분화
6.P strategy -표적시장 전략
7.Service Marketing MIX
8.Price-Rate
9.Place-Distribution
10.주간고객유치
11.런치 샐러드바 인지도
- 본문내용
-
1.빕스 (VIPS-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 제일 제당 계열 ㈜푸드빌에서 개발한 자체 브랜드.
• 정통 스테이크에 퓨전을 가미한 독창적인 맛으로 가 족, 연인, 직장인 등 20대에서 60대까지의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
• 지난 97년 3월 등촌점을 시작으로 첫 진출.
• 스테이크 & 샐러드 바 전문점
• 현재 21개의 점포를 운영. 7개의 매장이 오픈 예정
2.VIPS의 특징- 공간
넓은 식사 공간과 주차 공간.• 최소 40대 이상의 주차공간. 대지 300평이상, 빌딩 전용 면적 200평이상 충족되어야 매장 오픈 가능.• 테이블 배치구성이 칸막이형으로 사적인 공간 보호.• 완전 분리 된 룸 또한 소유. 가족행사 등에 적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