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마케팅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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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VIPS의 현황

2.VIPS의 특징- 공간

3.VIPS의 이용방법

4.고객참여경영

5.STP strategy- 시장세분화

6.P strategy -표적시장 전략

7.Service Marketing MIX

8.Price-Rate

9.Place-Distribution

10.주간고객유치

11.런치 샐러드바 인지도
본문내용
1.빕스 (VIPS-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 제일 제당 계열 ㈜푸드빌에서 개발한 자체 브랜드.
• 정통 스테이크에 퓨전을 가미한 독창적인 맛으로 가 족, 연인, 직장인 등 20대에서 60대까지의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
• 지난 97년 3월 등촌점을 시작으로 첫 진출.
• 스테이크 & 샐러드 바 전문점
• 현재 21개의 점포를 운영. 7개의 매장이 오픈 예정

2.VIPS의 특징- 공간
넓은 식사 공간과 주차 공간.• 최소 40대 이상의 주차공간. 대지 300평이상, 빌딩 전용 면적 200평이상 충족되어야 매장 오픈 가능.• 테이블 배치구성이 칸막이형으로 사적인 공간 보호.• 완전 분리 된 룸 또한 소유. 가족행사 등에 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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