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 휘센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5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휘센 선정이유
2. 휘센 소개
3. 마케팅분석
(1) STP 분석
(2) SWOT 분석
(3) 브랜드 네임 분석
(4) BCG
(5) 4P 분석
4. 결론
5. epilogue
본문내용
**휘센소개
2000년 1월 8일
LG전자의 새로운 에어컨 브랜드 공식 발표.
단순한 에어컨의 기능에서 벗어난
“고품격 인테리어 가전 제품”
이미 장래성이 없어 보이는 에어컨 시장.
그러나 시작부터 큰 성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전자 휘센의 조직구조와 마케팅 성공전략사례 분석(A+자료)
  • -목차-1. 선정 동기2. 기업소개1) 휘센이란?2) 연혁3) 수상이력4) 재무상태(LG전자)5) 조직도3. 환경 분석4. 마케팅전략 분석1) 목표시장 분석2) 제품전략 분석3) 가격전략 분석4) 유통전략 분석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5. 성공요인 분석6. 확인된 문제점 제시7. 개선된 마케팅전략1) 목표시장전략2) 제품전략3) 가격전략4) 유통전략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8. 결론9.참고자료LG전자 휘센의 조직구조와 마케팅 성공전략사례 분석 1. 사례

  • LG 휘센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휘센 마케팅전략 평가
  • LG 휘센마케팅전략 보고서INDEX1. LG 휘센 브랜드 선정배경2. 휘센 SEGMENTATION & TARGETING 전략(1) SEGMENTATION (2) TARGETING-성능 추구 시장-다인 가족 추구 시장-디자인 추구 시장(3) 평가3. 휘센 Positioning 전략- 시원한 바람, 깨끗한 바람, 강력한 바람, 1등바람- 최고의 성능- 1등 브랜드 - 평가4. 휘센 마케팅 4P전략-Product- 휘센 에어컨(손연재 스페셜 G)의 제품특징- 디자인- 브랜드분석- 서비스/보증- 평가5. 휘센 마케팅 4P전략- Price5.1.가격 현황- 중저가

  • [마케팅 전략 분석] LG 휘센의 국제마케팅 전략
  • LGWHISENTITⅡ. 환경분석 2. 내부환경 분석 1) 인사적 측면 2) R & D적 측면 가격경쟁이 불가피한 상태수출생산거점으로 활용할 필요성공장의 생산규모를 확장하고 핵심부품공장을 신설하려는 대규모 확장투자를 적극적으로 추진브랜드 이미지를 중요시 여기면서도 신중하고 실적인 구매패턴신문사들을 대상으로 제품 발표회유망 딜러들을 공장건설 현장으로 초청시내 중심가에서 제품소개회LGWHISENTITⅡ. 환경분석 2. 내부환경 분석 3) 마케팅

  • [해외 직접 투자 전략] LG전자 휘센(WHISEN)에어컨 해외진출 사례 및 마케팅 전략
  • 휘센 에어컨 중국진출목 차Ⅰ.서론1.선정동기2.LG전자 소개3.휘센 소개 Ⅱ.본론1.중국시장 환경분석2.휘센의 해외진출 사례3.마케팅 전략Ⅲ.결론1.성공/실패요인 분석2.문제점 분석 및 극복방안3.향후 마케팅 과제I. 서론 1.선정동기2000년 1월 18일, 휘센은 LG전자의 에어컨 브랜드 명으로 공식 선포되었다. 그동안 LG 에어컨, 삼성 에어컨 등과 같이 회사 이름 위주로 불리던 에어컨시장의 틀을 깨고 LG전자가 `휘센`이라는 단독 브랜드를 런칭 시킨

  • 휘센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STP전략, SWOT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Report( 휘센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목 차Ⅰ.기업소개1. 휘센은?2. 휘센의 의미와 브랜드 소개3. 휘센의 행보4. 휘센의 브랜드 전략5. 휘센의 경쟁사 분석Ⅱ. 휘센의 시장 별 전략1. 러시아2. 중동 및 아프리카3. 중국Ⅲ. 휘센의 성공 전략Ⅳ. 휘센 분석1. SWOT 분석2. 4P 분석3. STP 분석Ⅴ. 휘센의 미래Ⅰ.기업소개1. 휘센은?LG전자의 휘센은 수 년째 세계판매 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