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사람과 커뮤니티, 토즈 toz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5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ion
Situational Analysis
Environmental Analysis
Growth Strategy
Product Strategy
Price Strategy
Promotion Strategy
Conclusion
- 본문내용
-
TOZ를 이용하는 고객은 크게 신촌지역 대학생, 직장인, 그리고 인터넷 커뮤니티로 나뉠 수 있다. TOZ 관계자와의 1차 심층 인터뷰 에 따르면 이들 세 부류의 고객층은 각각 TOZ를 이용하는 목적이 구분되어 있다고 할 수 있다. 먼저 대학생은 주로 학교내의 동아리 모임이나 수업 조모임 프로젝트, 취업 Study 등을 위해 TOZ를 이용한다. 직장인은 주로 Workshop, 직원교육, 외부강연회 등 큰 규모의 장소가 필요할 때에 TOZ를 찾는다. 때로는 사내에 시설이 있어도 TOZ를 이용해 개최하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인터넷 커뮤니티나 카페 등에서 열리는 정모도 TOZ를 이용하는 주 고객층에 포함되는데 여기에 속하는 고객들의 특징은 물리적으로 속한 장소가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즉, 인터넷이라는 매체를 통해 만나서 회원들이 일정한 곳에 분포에 있는 것이 아니라 광범위 하게 퍼져있기 때문에 정모를 할 경우 이들은 물리적으로 한곳에 모일 수 있는 장소가 반드시 필요하다는 점이다.
현재 TOZ는 TOZ를 대외적으로 알리기 위한 특별한 전략을 쓰고 있지 않은 상태이므로 고객의 대부분은 광고를 통해서 라기 보다 주변사람을 통해 알게 된 경우가 대부분이다. 또한 TOZ 고객의 특징은 정기적으로 Study를 하거나 오프라인 모임을 갖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한번 TOZ를 이용하기 시작하면 그 후로 계속 TOZ를 찾는 충성도(Loyalty)가 높은 고객이라는 점이다.
자료평가
- 파일이 안열립니다. 다운을 받아도 파일이 안 열리고 호환팩과 뷰어를 다운받아서 열어봐도 안열리고
메일로 보냈더니 파일 첨부가 안됩니다. ㅡㅡ - rat***
(2009.12.18 19:30:1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마케팅] 뽀로로캐릭터 키즈카페
- 정부 주도 경제정책의 성공사례
- [중급재무회계]재무상태표에 자산과 부채를 유동항목과 비유동항목으로 구분 표시하면 재무상태표의 유용성이 증가하는지에 대해 작성하시오
- 정치적 위험의 평가방법
- 제주 씨에스 호텔[the seaes hotel & resort] swot분석 및 4p
- RyanAir(라이언에어) 경영 사례 연구
- 나의 리더십 레포트
- 부동산 경매컨설팅 보고서
- 티켓링크의 경영전략 - 회사 소개, 사업분야, swot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