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NOTE 엑스노트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5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환경 분석
LG-IBM 소개
SWOT 분석
STP 분석
4P MIX 전략
시장의 반응과 전략 제언
본문내용
우리의 전략적 제언

커뮤니티 서비스의 지원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접점 + 충성 고객 확보

2.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공동 마케팅
X-NOTE 제품 컨셉에 부합하는 시너지 마케팅
ex) THINKPAD + BENZ → 안정성, 명품 이미지

3. (삼성 대비) 성능 차별성을 강조하는 홍보
노트북의 선택 기준을 배터리 능력, 무선수신율로 이동시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 기업과 글로벌 네트워크(LG전자의 전략적 제휴)
  • 전략적 제휴가 약속된 결별 수순 혹은 한 기업에 의한 완전한 인수합병이라는 결말을 갖고 있다고 한다면 LG는 향후 다른 기업들과의 전략적 제휴에 있어서 몇 가지 문제점을 들어냈다. 첫째는 전략적 제휴 이후의 문제점이다. IBM의 사례를 비추어 볼 때 LG는 제휴기간 내에 얻은 기술적 효용가치를 충분히 활용하지 못했다는 오점을 남겼다. 뚜렷한 기술개발투자 없이 그동안 얻은 결과물에 대한 자만심이라고 해석된다. 둘째는 경영방법과 전략상의

  • LG전자 품질관리 사례
  • 경영의 비전과 전략 수립- 프로젝트 추진상의 장애물 제거 및 지원- 프로젝트 성과에 대한 평가 최고책임자(사업부장)챔피온 (Champion )세부역할  위상(요건 )구분 LG전자의 품질관리 시스템TDR(Tear Down & Redesign) -기존의 틀을 찢고 재설계한다는 뜻 -혁신적인 원가절감, 최고의 제품성능을 목표로 하는 LG전자 고유의 혁신기법 2005년 상반기 국내 영업이익률이 10%를 넘겼고 세계 생활가전업계에서 가장 높은 영업 이익률을 기록 품질관리적용 사례

  • XCanvas(엑스캔버스) 기업성공사례
  •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 또한 Product Leadership, Market Leadership, People Leadership의 세 가지 핵심역량을 확보해 나갈 것이다. LG 디지털 디스플레이부 경영철학은 ①브랜드 가치의 창출 (NO.1의 디스플레이 브랜드를 형성하는 것), ②고객 지향적인 사고 (소비자는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불만을 해소하기 위해 부족했던 서비스 가치를 사는 것), ③조화를 위한 책임과 역할 (조직은 하나의 음악을 연주하는 ‘오케스트라’ 와 같은 것, 자신이 맡은 역

  • [마케팅] [소비자행동]노트북 소비자 구매요인 분석 및 삼성노트북 ‘센스(SENS)` 마케팅전략(A+리포트)
  • 전략을 고수함으로써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는 여타 다른 회사에 비해서 미온적인 시장전략을 내세우고 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그리고 요즘 들어 심화가 되고 있는 반 삼성 분위기가 고조됨으로써 상대적으로 브랜드 이미지에 타격을 받는 약점도 가지고 있다. 또한 외국 계 업체의 국내시장 침투를 들 수 있다. 최근 들어서 외국계업체인 DELL, HP, SONY, TOSHIBA등 외국 계 업체가 많이 국내시장에 진출해 있다. 또한 사람들의 인식 또한 ‘삼성’이라는

  • [마케팅원론] LGIBM `XNOTE` EOSTP4P 분석
  • XNOTE를 개발한 데 이어 2003년 연말까지 XNOTE 시리즈 2개 총 15여 개 모델을 선보이고 국내시장은 LGIBM 상표로, 해외 시장은 LG브랜드로 판매하는 이원화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LG전자가 7년 만에 자가 브랜드 PC수출에 나선 것은 전반적인 PC시장 침체로 OEM사업의 수익성이 크게 악화된 데다가 디지털기업이라는 이미지를 심기 위해서는 자가 브랜드 PC사업이 수반돼야 한다는 판단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2.2.4 공격 마케팅그 동안 수익성 위주의 보수적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