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유한킴벌리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5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동기
2.기업소개
3.상황분석
1) 제품시장 분석
2) 기업 및 산업단위 분석
3) 환경분석 ( SWOT)
4. 기업의 STP 분석
5. 기업의 4P분석
6. 분석
7.프로젝트 수행에서 배운 것
8. 각 팀원이 한 일
본문내용
기업 소개

제약회사인 유한양행(주)이 미국의 킴벌리클라크와 합작투자로 설립

투자비율은 유한양행 40%, 킴벌리클라크 60%

본사는 서울에 있고, 경기 군포시와 성남시, 경북 김천시에 공장이 있음

업종 : 제지업

설립일 : 1970년 3월 30일

소재지 : 서울 강남구 대치3동 942

총자산 : 6213억 원(2003)   매출액 : 7036억 원(2003)

종업원수: 1,600여명, 생산품목: 150여개

참여한 모든 분야에 대해 월드베스트를 지향하며, 미래지향적인 기업 문화를 키워나가고 있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기업의 STP 기업의 4P가 아닌 특정 제품에 의한 STP와 4P네요....
    제가 원한건 그게 아니였는데.....
  • ssay***
    (2008.04.21 00:36:37)
회원 추천자료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유한킴벌리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하기스 사례를 중심으로주제선정 배경 및 요약유한킴벌리는 한국 최초의 합작회사로 유한양행과 Kimberly-Clark사의 합작으로 탄생했다. Kimberly-Clark사는 미국과 유럽시장에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었기 때문에 제품에 자신이 있었고 미국시장과 유럽시장의 성공제품을 선별하여 그대로 한국으로 수출하였다. 그것이 첫 번째 도전이었던 ‘풀업스’이다. 하지만 ‘풀업스’는 곧 실패로 돌아간다. 한국 소비자 사용패

  • 유한킴벌리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성공요인분석과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 유한킴벌리 중국진출전략 Ⅰ. 서론1. 유한킴벌리 기업선정배경많은 사람들이 유한킴벌리 의 현재 모습을 보면서 큰 어려움 없이 성장한 회사라고 오해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그러나 유한킴벌리는 한때 주력사업에서 시장점유율이 100%에서 18%이하까지 떨어지는 어려운 시기를 경험했었고, 기업내부의 분열을 경험했던 회사이다.예전 유한킴벌리는 한때 P&G와의 경쟁으로 큰 위기를 맞았던 적이 있었다. 몇 년 전부터 유한킴벌리의 독주로 인해서

  •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유한킴벌리 경영전략,마케팅사례분석과 유한킴벌리 향후방향제언 PPT
  • 기업사례발표1. 유한킴벌리 기업소개(1) 유한킴벌리 개요(2) 기업철학2. 유한킴벌리 SWOT분석3. 유한킴벌리 경영전략(1) 윤리경영(2) 혁신경영4. 유한킴벌리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결론과 향후방향제언INDEX1. 유한킴벌리 기업소개1970년 3월 30일, ‘유한양행’과 ‘킴벌리클라크’의 투자합작으로 설립우리나라 최초로 생리대와 미용티슈, 위생기저귀 생산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지속가능

  • 유한킴벌리 기업전략분석과 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방향 PPT
  • 유한킴벌리 기업전략목차1. 유한킴벌리 선정동기2. 유한킴벌리 기업소개 창립자연혁경영철학제품소개수출현황성장 및 위기극복경영성과분석성공전략분석주요 재무 실적 주요 재무 실적 및 경영성과 사회공헌활동(1)환경(2)가족친화캠페인(3)문학지원활동(4)기타 활동 시장점유율3. 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 착한 마케팅유한 킴벌리 SWOT분석 4. 결론 나아가야 할 방향유한킴벌리 선정동기사회적 기업이라고 불리우는 유한킴벌리에 대

  • 유한킴벌리 기업 SWOT분석및 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분석 PPT
  •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 마케팅부 모닝미팅 유한킴벌리 SWOT분석 & 제품 STP전략 contents1. 기업소개2. 유한킴벌리 SWOT 분석3. 소비자 분석4. 마케팅STP 전략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기업소개생활 속의 유한킴벌리SWOT 분석Strength강점기업존경 받는 기업국내1위이직률 0.01~0.2%자기자본비율 78%4. 분야별 시장점유율 1위5. 생산지수 42(세계최고)하기스국내1위 브랜드65%매직밸트 뛰어난 신축성3. 예쁜 디자인국내생산높은안전성SWOT 분석W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