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플레이스테이션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5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선정이유

Ⅱ.기업소개
Ⅲ.상황분석 
Ⅳ. 4P 분석
Ⅴ. 결론
Ⅵ. 프로젝트 수행에서 배운 것

Ⅶ . 각 팀원이 한 일
본문내용
Ⅰ.선정이유
1. 현 비디오 시장에서 최고의 점유률

2. 놀이를 위한 스테이션으로서 ONLY 게임기

3. 소니에게 현재 회사 수입의 40% 차지

4. 비디오게임시장을 확대

5. 새로운 마케팅 전략 입지 구축

=> 세계적인 성공을 이룬 플레이스테이션을 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분석] 플레이스테이션2 마케팅분석
  • 마케팅적 입장에서 살펴보도록 하겠다.2. Market environment Ⅰ. 자사분석(1) 경영자원분석 컴퓨터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시대를 연 시스템인 플레이스테이션 2(PlayStation 2)를 개발한 회사인 소니(Sony)의 현재 전략은 모든 것을 연결한다(networking)라는 바탕 하에 디지털 네트워크로의 변신을 꾀하고 있다. 제품(단말기)의 연결로서 모든 AV기기 및 가전 제품을 연결시키고, 컨텐츠의 생성에서부터 소비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소니가 장악하여 컨텐츠를 주도

  • [마케팅] 소니사 PSP 실패요인 분석 및 향후발전 방향
  • 마케팅 전략을 조사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해 가장 많은 정보를 얻었다. 기본적으로 플레이스테이션 한국 홈페이지 (http://www.playstation.co.kr) 와 PSP커뮤니티 (http://www.pspgate.com) 사이트에서 기본적인 얻을 수 있었다. 또한 PSP 사용자 모임과 닌텐도 사용자 모임 사이트에 각각 PSP에 관한 동일한 질문을 올려 반응을 살펴보기도 했으며 주위 또래 집단과의 인터뷰를 통해서도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2. SONY의 소개 (1) SONY소니는 현

  • 미리네엔터테인먼트 _ Khan 의 마케팅 전략 기획 보고서
  • 전략미리내엔터테인먼트(주)는 독특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세분시장만을 표적 시장으로 선정하여 마케팅 노력을 집중하는 집중화 전략을 펼쳐야만 한다. 실제로 이용자조사에서 모티즌 (Mobile+Netizen)으로 분류되는 10-20대 초반 세대들은 게임 중 컴퓨터를 이용한 온라인게임과 PC게임을 가장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미리내엔터테인먼트(주)는 기존의 환타지성의 게임 운영과 아이템 획득 이라는 단순한 1세대 온라인 게임에서 화려한 그래

  • 플레이스테이션2 마케팅 전략 분석
  • 플레이스테이션2의 가격과 유사한 24만9천8백원으로 책정하여 후발주자로서 플레이스테이션2와 경쟁에 본격적으로 돌입하였다. 3. Promotion 두 제품모두 제품의 특성상 TV광고를 통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촉진 전략 이외에 체험마케팅 부문에 주력하였다. 플레이스테이션의 경우 서울 삼성동 코엑스, 부산의 Sfunz에 대형 플레이스테이션존을 설치하여 무료체험을 통한 체험마케팅을 극대화 시켜나가고 있다. 이는 아직 플레이스테이션을 접하지 못한 일반

  • [광고와 홍보] psp 마케팅
  • 마케팅 분석1. 브랜드 네이밍 마케팅비디오 게임시장에서 전 세계적으로 성공한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과 동일한 네이밍전략을 내세움으로 소니는 플레이스테이션에 휴대용이라는 뜻인 포터블이란 단어만 삽입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기존의 인기 게임기와 동일한 느낌을 받게 만드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2. 유비쿼터스 마케팅신세대들의 유비쿼터스 욕구를 반영하는 멀티기기라는 내용을 부각시킴으로써 광고 카피도 “소니와 함께 언제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