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IT산업현황 분석과 우리 기업의 진출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5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 론
2) 러시아의 IT 산업 정책
3) 러시아의 IT 산업 현황
4) 우리 기업의 진출 방향
- 본문내용
-
◉ 인구 약 1억 5,000만 명으로 커다란 내 수시장 성장잠재력을 가진 러시아는 고유가 및 소비증가에 힘입어 2000∼04년 중 연평 균 약 6.8%의 높은 경제성장을 이루었다. 이 같은 고도성장으로 실질 국민소득이 향상되면서 IT 산업도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특히, 2005년 3월 말 현재 가입자 수 가 약 8,500만 명을 넘어선 이동통신서비스산업이 IT 산업 발전을 주도하는 가운데 인터넷 가입자 수도 2004년 말 현재 1,800만명을 넘어섰고, 초고속 인터넷 통신망 시장도 발전 초기단계에 진입하는 등 향후 러시아의 IT 산업은 거대한 인구를 바탕으로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다 하겠다. 러시아 정부도 연방 차원의 ‘전자 러시 아’(electronic Russia) 프로젝트, IT 인프라 확충 등 IT 산업을 차세대 성장동력산업 으로 적극 육성하는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따라서 IT 산업에 대한 경쟁력이 높은 한국 기업들에게 러시아는 해외시장 진출 확대를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본고는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러시아 IT 산업과 관련하여 러시아 정부의 IT 산업 정책, IT 분야별 현황 등을 알아보고 한국 기업의 진출방향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Essay_경영학콘서트
- [국제경영] Caterpillar와 Komatsu의 경영사례 분석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