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마케팅]호텔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4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호텔마케팅][호텔][마케팅][브랜드도입][지각위험][고객관리][고객]호텔마케팅의 브랜드도입, 호텔마케팅의 지각위험, 호텔마케팅의 고객관리, 호텔마케팅의 사례(신라호텔), 호텔마케팅의 마케팅믹스전략 분석
- [호텔마케팅믹스][호텔][마케팅믹스][마케팅][호텔마케팅믹스 개념][호텔마케팅믹스 목적][호텔마케팅믹스 요소]호텔마케팅믹스의 개념, 호텔마케팅믹스의 목적, 호텔마케팅믹스의 요소, 호텔마케팅믹스의 전략
- [마케팅]호텔마케팅
- 호텔 마케팅 믹스의 중요성과 필요성 분석(A+)
- [마케팅] [서비스마케팅]호텔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및 마케팅믹스(A+리포트)
- 하고 싶은 말
-
신라호텔과 이비스호텔의 초 서비스 경영에 관한 발표자료입니다.
각각의 SWOT분석과 4P 를 포함하였습니다.
많은 도움되세요~
- 목차
-
1. 경영이념
2. SWOT 분석
3. STP 분석
4. 마케팅 믹스 4P
5. 성공요인
- 본문내용
-
SWOT 분석
강 점(Strength)
- 여행객을 위한 혁신적인 E-비지니스 개발
- 기타 서비스업과의 전략적 제휴
- 맞춤형 서비스의 노하우
- 높은 고객 인지도
약 점(Weakness)
- 시설의 노화
- 유흥 시설의 부족
- 높은 가격으로 인한 거부감
.
.
.
◎ 지리적(geogaphic)세분화
- 이비스 호텔은 강남의 대치동에 위치하여 비즈니스의 중심이 강북에서 강남으로 이동함 을 생각하면 유리한 위치에 있다.
- 이비스 호텔은 코엑스 주변에 위치한고 있어 미팅 장소로 이용하는데 용이한 이점이 있다.
- 교통의 중심지인 강남에 위치하고 있어 만성적인 교통 체증이 존재한다.
.
.
.
가격(Price)
고품격 유지를 위한 높은 가격을 책정하여 유지
단체 관광 고객보다는 개인 단위의 고객을 유치
유통(Place)
- 여행사를 통한 단체 고객
- FREE SANCER를 통한 판매
- 판매사원을 통한 판매
.
.
.
(중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