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마케팅]호텔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4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신라호텔과 이비스호텔의 초 서비스 경영에 관한 발표자료입니다.
각각의 SWOT분석과 4P 를 포함하였습니다.
많은 도움되세요~
목차
1. 경영이념

2. SWOT 분석

3. STP 분석

4. 마케팅 믹스 4P

5. 성공요인


본문내용
SWOT 분석
강 점(Strength)
- 여행객을 위한 혁신적인 E-비지니스 개발
- 기타 서비스업과의 전략적 제휴
- 맞춤형 서비스의 노하우
- 높은 고객 인지도

약 점(Weakness)
- 시설의 노화
- 유흥 시설의 부족
- 높은 가격으로 인한 거부감
.
.
.
◎ 지리적(geogaphic)세분화



- 이비스 호텔은 강남의 대치동에 위치하여 비즈니스의 중심이 강북에서 강남으로 이동함 을 생각하면 유리한 위치에 있다.

- 이비스 호텔은 코엑스 주변에 위치한고 있어 미팅 장소로 이용하는데 용이한 이점이 있다.

- 교통의 중심지인 강남에 위치하고 있어 만성적인 교통 체증이 존재한다.

.
.
.
가격(Price)
고품격 유지를 위한 높은 가격을 책정하여 유지

단체 관광 고객보다는 개인 단위의 고객을 유치

유통(Place)
- 여행사를 통한 단체 고객
- FREE SANCER를 통한 판매
- 판매사원을 통한 판매
.
.
.
(중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W호텔(W서울워커힐호텔) 호텔경영분석과 W호텔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 전략분석
  • 호텔의 마케팅1)E A T Concept☞ -Entertainment, Art, Technology - 가치있는 문화요소와 호텔사업의 결합Stay - > Experience2) W서울워커힐의 멤버십카드☞ 쉐라톤워커힐에서도 사용가능, FnB, 객실 이용시 일정 분 할인혜택이 주어지고 사용실적포인트에따른 상품지급3) Starwood preferred guest : ☞ 고객충성도를 쌓으며 스타우드호텔리조트의 수익을 증대시키고 투숙객을 증가시키는것. 호텔계의 최초의 고객우대 프로그램 , no blackout dates no capacity controls -> 호텔서비

  • [호텔마케팅]호텔마케팅의 사례분석-국내외성공사례포함
  • 우리나라 호텔산업의마케팅 사례◈15조◈2004029346 김보민2004029409 남창우박동완2004029614 이윤희2004029755 조은아 Contents Ⅰ. 마케팅이란?-개념과 목표-호텔에서의 마케팅이란?Ⅱ. 마케팅의 요소별 예-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Ⅲ. 호텔별 사례- Ritz-Carlton, JW Marriott, Lotte HotelⅣ. 해외호텔의 성공적 마케팅 사례- Las Vegas HotelⅤ. 개선방안 Ⅰ. 마케팅이란?▶ 마케팅의 개념개인과 집단이 제품과 가치를 창조하고 타인과 교환함으로써, 그들의

  • 호텔마케팅의 개념과 목표및 호텔마케팅 기업사례연구 - 리츠칼튼호텔,W호텔,롯데호텔,힐튼호텔,신라호텔,웨스틴조선호텔
  • 호텔 마케팅기업사례분석리츠칼튼호텔 W호텔, 롯데호텔 힐튼호텔,신라호텔웨스틴조선호텔 INDEX1. 호텔마케팅의 정의2. 호텔에서의 마케팅 목표 3. 호텔마케팅 전략4. 호텔경영 마케팅 사례연구(1) 리츠칼튼호텔 마케팅전략(2) W호텔 마케팅전략(3) 롯데호텔 마케팅전략(4) 신라호텔 마케팅전략(5) 웨스틴조선호텔 마케팅전략(6) 힐튼호텔 마케팅전략1. 호텔마케팅의 정의호텔마케팅이란 마케팅이론을 기초로 하여 호텔사업에 의해 판매되는 물

  • [호텔마케팅전략]워커힐의 마케팅계획 수립
  • ◀쉐라톤 워커힐 호텔의 마케팅 계획 수립▶Ⅰ. 서론1연구목적1연구방법 및 범위1Ⅱ. 본론1현황분석1호텔상품분석

  • 하얏트호텔경영전략분석,호텔경영,호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그랜드 하얏트 서울목 차Ⅰ 서론1. 조사 배경 2. 하얏트 소개Ⅱ 본론1. 그랜드 하얏트 서울 소개▪ 경영방식▪ 하얏트 골드 패스포트▪ 호텔 조직도2. 객실 유형과 특징3. 연회장 & 레스토랑4. 부대시설5, 마케팅 전략과 추진방향▪ 마케팅 전략▪ 추진방향6. 최근 다양한 마케팅7. SWOT 분석Ⅲ 결론출처Ⅰ 서론(1) 조사배경세계 곳곳을 보면 하얏트라는 이름의 호텔이 없는 나라가 없다. 하얏트 호텔의 그 이름과 브랜드는 하얏트라는 이름 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