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프랜차이즈 제과점과 자영 제과점에 대한 서비스 품질만족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3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이론적 정의
Ⅲ. 문제제기
Ⅳ. 연구목적
Ⅴ. 연구방법 및 범위
Ⅵ. 가설설정
Ⅶ. 조사설계
Ⅷ. 실증분석
Ⅸ. 실증분석
Ⅹ.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프랜차이즈 제과점과 자영 제과점에 대한 서비스 품질만족도에
관해서 직접 설문조사를 하고 SPSS분석까지 마친 자료 입니다.
경영(품질,서비스)쪽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좋은 자료가
될 것이며, 학생들 레포트나 발표에도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