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베조스(벤치마킹) 와 아마존 닷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1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새로운 영역의 개척자 제프베조스 -아마존 닷컴
2. 해답이 없는 문제는 없다.
3. 고객은 언제나 옳다.
4. 끊임없는 새로운 모델 창출
- 본문내용
-
1. 새로운 영역의 개척자 제프베조스 -아마존 닷컴
시대의 조류를 읽어내고 그것을 인생의 반전으로 바꾸어 중요한 계기로 만드는 사람은 그리
흔치 않다. 아마존닷컴(amazon.com)은 임대주택 차고에서 1994년 7월 창업한 이래로 지금까지 풍성한 기록과 화제를 만들어내며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온라인 서점의 이름이다.
제프베조스는 우연히 인터넷에서 월드와이드웹 인구가 매달 2,300% 급증하고 있다는 기사를 읽게 된다. 그는 인터넷을 통해 판매할만한 상품목록 20가지를 선정한다. 그리고 5가지 품목(서적, CD, 비디오, 컴퓨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으로 좁혀 검토하다가 ‘서적’을 판매하기로 결정한다. 책은 인류 역사상 가장 구식의 물건이다. 이 구식의 아날로그 매체를 인터넷이라는 첨단 디지털 매체를 통해 팔겠다는 역설적인 발상은 우리에게 시사하는 바가 크다. 이로 인하여 온라인기업 ‘아마존닷컴’을 탄생되었다.
<생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