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베조스(벤치마킹) 와 아마존 닷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1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새로운 영역의 개척자 제프베조스 -아마존 닷컴
2. 해답이 없는 문제는 없다.
3. 고객은 언제나 옳다.
4. 끊임없는 새로운 모델 창출

본문내용
1. 새로운 영역의 개척자 제프베조스 -아마존 닷컴
시대의 조류를 읽어내고 그것을 인생의 반전으로 바꾸어 중요한 계기로 만드는 사람은 그리
흔치 않다. 아마존닷컴(amazon.com)은 임대주택 차고에서 1994년 7월 창업한 이래로 지금까지 풍성한 기록과 화제를 만들어내며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온라인 서점의 이름이다.
제프베조스는 우연히 인터넷에서 월드와이드웹 인구가 매달 2,300% 급증하고 있다는 기사를 읽게 된다. 그는 인터넷을 통해 판매할만한 상품목록 20가지를 선정한다. 그리고 5가지 품목(서적, CD, 비디오, 컴퓨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으로 좁혀 검토하다가 ‘서적’을 판매하기로 결정한다. 책은 인류 역사상 가장 구식의 물건이다. 이 구식의 아날로그 매체를 인터넷이라는 첨단 디지털 매체를 통해 팔겠다는 역설적인 발상은 우리에게 시사하는 바가 크다. 이로 인하여 온라인기업 ‘아마존닷컴’을 탄생되었다.

<생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전략론] 아마존닷컴 Amazon.com 의 경영전략(e-bay 이베이 비교분석)
  • 아마존은 공급자와의 교섭력을 강화시키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다. 온라인상의 월마트를 지향한다는 점에서 아마존은 월마트의 공급사슬관리를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게다가 온라인상이라는 점은 상품 진열을 위한 추가적인 비용을 감소시키고 단순히 재고관리를 위한 창고만이 필요한 상황에서 공급사슬을 재정비하는 것이 훨씬 수월할 것이다. 또한 공급자와의 교섭력 확대를 통한 비용 감소와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공급받는 것이 필요하다.후발

  • [인터넷비즈니스] e-Bay(이베이) 성공사례
  • 아마존이 만든 아마존 옥션이나 프라이스 라인, 온라인 닷컴들이 e-Bay의 가장 강력한 경쟁자였다. 그러나 e-Bay는 아래와 같은 방법에 의해 이들의 추격을 따돌릴 수 있었다.첫번째 요인은, 소비자의 인식속에 최초 개인대 개인(P2P) 경매사이트로 인식되었기 때문이다. e-Bay보다는 온세일 닷컴(onsale.com)쪽이 일년 앞선 1994년, 창립(웹사이트는 1995년)되었다. 하지만 온세일 닷컴과 e-Bay는 가는 길이 달랐다. 온세일 닷컴의 경우 그 사업을 B2C 컴퓨터 제품에

  • [인터넷비즈니스] 아마존 닷컴 전략 및 성공요인
  • 아마존에서 검색하는 것이 일반적이라는 뜻아마존 481아마존 외 상위 10개사 474(베스트 바이, CDW, 넷플릭스, 시어스, 리버티 인터랙티브 등)북미 온라인 쇼핑 규모 (2011년, 단위 억달러)자료: 컴스코어 미디어 매트릭스‧ 아마존의 힘은 전국을 촘촘하게 연결한 물류 센터와 온라인 거래 시스템에서 창출Ⅱ. 아마존 간략 소개(1) 아마존 닷컴의 설립과정□ 아마존의 설립자 ‘제프 베조스’- 인터넷 시장의 잠재력을 예견한 아마존의 설립자 제프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 아마존 마케팅 4P전략분석과 마케팅 성공요인과 사례분석& 아마존 미래전략제안과 느낀점
  • 아마존 기업성공사례 연구< 목차 >1. 아마존닷컴 기업소개(1) 아마존 기업개요(2) 기업선정배경2. 아마존 기업성공요인3. 아마존 SWOT분석4. 아마존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 5. 아마존 마케팅사례와 성공요인 6. 아마존 향후전략 제안7. 결론 및 느낀점1. 아마존닷컴 기업소개(1) 아마존 기업개요아마존닷컴은 1994년에 설립된 세계최초의 온라인 서점으로 현재 세계 최대 인터넷 서점의 위치를 누리고 있다. Jeff Bezos는 1994년 7

  • [닷컴, 닷컴기업] 닷컴(닷컴기업)의 개념과 닷컴(닷컴기업)의 사례(보부넷, 이페어런팅, 아이미디어, 폰닷컴, 마이클럽닷컴, 코리아닷컴, 다음, 인터파크) 및 닷컴(닷컴기업)의 전망 분석
  • 벤치마킹 : 여성 중심의 인터넷 사이트 - 아이빌리지(ivillage.com)의 호평* 맨파워 형성 - 마이클럽닷컴 내부 인력 : 컨설턴트, 국제 금융을 담당하는 그룹* 시너지 창출 : 전문 마케터 영입* B2C 비즈니스와 여성은 마케팅적인 요소가 절대적(3) 웹마케팅 전략○ Segmantation○ Target○ Positioning○ Market Mix* 4Ps-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Cs- Contents- Customization- Connection- Commerce- Community- Communication3) 웹사이트 전략(1) 웹사이트 목적○ 장기적 목적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