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생과일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5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창업 동기

2. 사업의 목적

3. 예상 기대 효과
본문내용
1. 창업 동기
최근 여성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 사업이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또, 미용과 건강을 화두로 한 산업은 불황을 모르는 산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착안하여 두 가지 조건에 모두 부합하는 생과일 전문점을 설립하고자 합니다. 과일은 다양한 비타민, 유기산, 효소 등 몸에 이로운 성분을 다량 포함하고 있고, 영양 밸런스가 좋으며, 다량 포함된 식물 섬유는 씹는 횟수를 증가시켜 만족감을 주는 동시에 저 칼로리 식품이어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적합합니다. 이런 장점을 가진 과일을 상품으로 개발하면 공급자와 소비자 모두 만족 하는 사업이 될 것입니다. 인스턴트 식 음료, 특히 카페인 음료에 대한 식상과 기호변화로 인한 천연 재료 식 음료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로 인하여 소비자의 기호에 맞는 제조 방법과 제품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기에 저희생과일 전문점은 소비자의 까다로운 욕구를 충족시켜줄 것입니다. 이를 약술하면, 소비자는 집 밖에서 다양한 과일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기존 외식 산업이 고 칼로리여서 갈등하던 여성 고객의 딜레마를 줄일 것입니다. 또 과일의 몸에 이로운 성분을 취함으로서 소비자의 건강증진에도 기여할 것입니다. TAKE OUT이 가능한 생 과일 전문점이라 초기 자본 투자가 절약되므로 창업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이벤트카페
  • 사업계획서(이벤트카페 : For You)창업학 특강김연성 교수님목 차1.사업의 선택 동기2.사업 개요3.조직도4.시장현황 및 전망5.목표 고객6.운영 계획7.소요자금 및 자금조달 방안8.추정 손익 계산서9.위험요소 및 대책10.결론1.사업의 선택동기현재 인하대 상권안에 존재하는 커피숍,테이크 아웃,생과일 전문점은 약 13개정도 존재한다.이곳의 카페는 단순히 커피와 음료,시간과공간을 제공할 뿐이다.후문가로 가기위한 학생들의 동

  • [사업계획서] 차(TEA) 테이크아웃 전문점
  • 테이크아웃 특성활용점포 집객시설이 있는가?계명대학교 자체가 고객들을 유인해줌계명대학교로 인한 유동인구유도점포 주차시설은 되어 있는가? 주차시설 미비테이크아웃 전문점 특성상 주차시설에 큰 영향을 받지 않음午茶1. 점포 입지현황가. 점포 입지개요소 재 지대구광역시 중구 덕산동 동아쇼핑 반월당역대지면적-건축면적35평건물층수3층사업장층수1층매장면적20평주방면적6평주차시설2대좌석의 수28개소유형태임차보

  • 티프리 사업계획서
  • 티프리I. 개요II. Product & Price III. 외부환경 분석 및 시장전망IV. Marketing strategyV. 사업추진계획VI. 투자계획VII. 재무 계획I. 개 요사업의 목적사업현황사업계획서의 요약1.사업의 목적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의 시장 규모가 2000억 원을 넘어 섰다. 다른 아이템과의 접목을 통해 변형을 시도하고 옆집과 차별화되는 전략 마련 전통음료 시장은 테이크 아웃 시장에서 발굴되지 않은 니치 마켓이다. 우리의 것으로 승부 해보고자 하는 것이

  • Yogurt story 명품 수제 요구르트와 잼 사업계획서
  • 전문점의 커피에 비해 가격이 500~1000원 가량 막대사이즈의 와플을 통해 혼자 먹기에는 부담스러웠던 와플크기를 줄여 혼자서도 먹기 쉽게 하며 와플과의 시너지를 통해 많은 판매 예상지금 까지 존재하지 않았으며 요거스토리 매점에서 간단하게 세척을 해주도록 하여 경쟁력을 갖고 세척을 해줌으로 하루에 한잔씩의 요거트를 섭취하도록 유도 할 수도 있다성장전략요거트와 잼을 같이 곁들여 먹어 생과일 요거트를 통해 맛과 건강 모두 챙기는 점

  • 우리다(茶), 한방차 테이크아웃 전문점 사업계획서
  • 테이크 아웃 또한 편리하게끔 한다. 40대 이상의 장년층 에게도 충분한 휴식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 한다.SWOP분석1.건강과 미용에 도움2.모든 연령층 선호1.전통차의 고리타분한 이미지의 고정관념2.맛이 없다라는 편견1.건강한 웰빙음료 선호2.전통차의 현대석 해석1.많은 커피전문점 점포S WO T 마케팅계획1.전반적인 마케팅계획전통차, 스무디, 생과일주스, 한방차, 한과3000원에서 7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인터넷 사이트 운영팜플렛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