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마케팅]vip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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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vip 마케팅의 정의


2. vip 마케팅의 전략


3. vip 마케팅 사례 (example)


4. vip 마케팅 장단점


5. vip 마케팅의 효과


6. 리포트를 마치며....
본문내용
1. vip마케팅의 정의

우선 이는 미국에서 부자를 대상으로 집중 공략하던 상위층 계층을 위한 마케팅 전략이다. 이는 어느 정도의 수익이 있는 자들만을 초점으로 하여금 많은 고소득을 이익으로 얻고자 하는 데에 목적이 있음을 쉽게 알 수 있다. 물론 전반적으로는 많은 판매로 인한 고수익을 바라는 것이지만 일반 서민층을 상대로 하여 많이 팔아 적은 마진을 남기는 대신에 양은 적게 팔되 마진을 많이 남기는 것에 더 많은 이유를 두고 있다. vip마케팅의 주 표적고객은 부자들이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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