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어린이 학습지 비교`웅진`과 `대교`-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을 바탕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9 / 2019.12.24
- 4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본론 : 회사소개
본론 :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
결론 : SWOT 분석
결론 : 전략
- 본문내용
-
학습지 시장 규모가 급성장한 배경
교육열이 매우 높은 국가
연 60조원의 총교육비 가운데, 48%인 29조원이 사교육비
교육의 중요성으로 경기변화에 민감하지 않은 특징
학습지 시장의 잠재력
학습지 사업의 시장규모 4조원
95년 이후 매년 15%~30%정도 성장세
현재 유아(8000억원), 초등(3조원), 수능(800억원) 등 회원수 약 600만명
빅4(대교,웅진,재능교육,교원) 70%점유
한솔교육, 윤선생영어교실 틈새시장선전
So, 사교육비중 학습지비중 커지고 있음
학습지경쟁사 현황
보급형 : 아이템플
지도형 : 대교의 눈높이, 웅진의 씽크빅, 재능의 스스로 학습, 교원의 구몬, 장원교육, 영교, 한솔, 윤선생 영어의 파닉스 시리즈, 튼튼영어, 모교연의 두리두리 등
자료평가
- 소비자들이 구매결정시 참고로 하는 요인에 대한 분석과 소비자 설문 분석 자료가 없어서 아쉬움.
- a12***
(2006.11.11 12:54:0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