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주)이롬 황성주생식의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5 / 2019.12.24
- 1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4P Markting Mix>
(1) Product (제품) : 이롬 황성주 생식
(2) Price (가격)
(3) Promotion (촉진)
(4) Place (유통)
마케팅 믹스 실행 결과
시장 세분화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경영 성과>
(1) 생식 시장 점유율
(2) 적극적인 해외 시장 개척
(3) 제품의 안전성/ 효능의 검증
(4) 기타 성과
- 본문내용
-
(1) Product (제품) : 이롬 황성주 생식
규격 40g * 30포40g * 66포40g * 120포
주요 성분 호박, 현미, 알파현미, 케일, 올리고당, 발아현미, 차조, 수수, 율무, 백태, 검은깨, 현미찹쌀, 흑향미, 보리, 김, 미역, 다시마, 당근, 우엉, 무, 무청, 표고버섯, 영지버섯, 솔잎, 더덕, 쑥, 신선초, 유자, 양배추, 돌미나리(이상 국산), 스피루리나, 유산균, 효모
1포(40g)중 함량 열량 170Kcal, 탄수화물29g, 지방4g, 단백질5g, 나트륨60mg, 비타민, 칼슘, 철분 등
제품 설명
• 황성주 박사가 영양학적, 약학적, 의학적인 토대 위에서 연구하고 개발한 제품
• 국산만을 사용, 좋은 원료를 즉시 동결 건조하여 제조
• 맛이나 보존을 위해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음
•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세계로 수출하는 생식
•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간편하면서도 영양학적으로 균형 잡힌 식사 대용
대상
• 건강한 삶을 위해 식사 개선이 필요하신 분 : 풍부하고 균형잡힌 영양공급
• 아침을 거르거나 식사가 불규칙한 분 :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건강식
• 바쁜 수험생들 : 간편한 영양간식
• 인스턴트, 가공식품을 좋아하는 자녀들 : 부족한 영양성분 보충
<Checkpoint> 안전한 원료를 공급할 수 있는가?
1. 친환경 농산물
이롬라이프는 2001년 5월 9일 강원도청에서 김진선 강 원도 지사와 주영길 이롬라이프 대표이사, 강원도 유기 농 생산자 단체와 농민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친환경농수산물의 생산ㆍ공급에 관한
자료평가
- 대체적으로 이롬 황성주 생식 경영 마케팅을 상세히 정리해놓으셨네요
- happyday0***
(2010.08.06 00:28:3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