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쿠폰마케팅을 통한 판매촉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5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촉진이란?
2. 촉진에서 쿠포닝의 위치
3. 쿠폰의 종류 및 특성
4. 쿠폰의 마케팅 효과
5. 쿠폰의 판매촉진 효과
6. 브랜드 라이프사이클과 쿠포닝의 목적
7. 판매촉진의 이론적 배경
7-1. 거래효용이론
7-2. 지각된 위험
7-3. 고전적 조건화와 수단적 조건화
8. 쿠포닝의 부정적 측면
본문내용
1. 촉진이란?
중간상 판촉

목 적 판촉프로그램
① 중간상의 재고 확대 물량비례 보조금, 소매점 재고보호 보상금
선반대 보조금, 리베이트
② 중간상의 판매노력 협동광고보조, 진열보조
증대 사은품 보조, 컨테스트


소비자 판촉

목적/대상 판촉 프로그램
① 기존고객
- 사용량 증대 특별포장(3 for 2, bonus pack, prepriced pack)
- 상표애호도 제고 사은품, 포장내 쿠폰
- 구매시점을 앞당긴다. 리베이트, 쿠폰

② 상표전환자 리베이트, 쿠폰, 특수진열

③ 경쟁상품 사용자 견본, w/coupon, trial-size

④ 장기적 관계발전 경품행사, 컨테스트, 사은품 증정
- 인지도
- 이미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사업계획서
  • 마케팅 전략 21)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제품전략 4① 취급하는 제품의 상표 애호도 이용② 독창성 확보 ③ 고객에 대한 서비스 및 e-Servshop에 대한 상표 애호도 강화2) 인터넷 쇼핑몰 e-Servshop 가격전략 5① 고부가가치 제품의 판매 및 지불방법의 다양화② 유통과정의 간소화를 통한 가격 인하 ③ 안전한 결제 시스템의 도입 및 결제 수수료의 면제④ 다양한 판매 전략의 수립 및 유통비용의

  •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Baskin-robbins31 VS 나뚜루
  • 전략 위협요인2)단기전략 제품① 신제품의 지속적인 개발② 신규 아이템 확산 전략③ 계절별 신제품 출시 가격 유통① 매장 수의 확대② 전문매장 고수에 유연성③ 배달서비스④ 매장 관리의 강화 촉진① 광고 캠페인② 상품권에 대한 홍보 강화◑ 나뚜루 쿠폰의 활성화 mailing 정책을 통한 맞춤 서비스 유통정책 확실한 주력 상품 구축 광고의 확산 이미지 제고 독특한 제품 판매방식 요식

  • [사업계획서] 복합멀티쇼핑몰의 발전방향 및 제언
  • 마케팅 전략 21) 멀티 쇼핑몰 “e-Servshop 제품전략 4① 취급하는 제품의 상표 애호도 이용② 독창성 확보 ③ 고객에 대한 서비스 및 e-Servshop에 대한 상표 애호도 강화2) 멀티 쇼핑몰 “e-Servshop 가격전략 5① 고부가가치 제품의 판매 및 지불방법의 다양화② 유통과정의 간소화를 통한 가격 인하 ③ 안전한 결제 시스템의 도입 및 결제 수수료의 면제④ 다양한 판매 전략의 수립 및 유통비용의 최

  • [경영학]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 전략아이스크림에만 집중돼 있던 마케팅역량을 신규 아이템으로 확산 전략을 펼치도록 합니다.-10대의 특성상 쉽게 질리고 새로운 것을 탐색하기를 좋아함③ 계절별 신제품 출시이는 단기 매출의 증대를 위한 계획으로 패밀리 사이즈를 개발하여 소비자들을 흡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가격현재의 고가 정책을 유지하면서 가격을 통한 판매 촉진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가격은 베스킨라빈스의 고급이미지를 형성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

  • [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아모레퍼시픽 ‘설화수’와 LG생활건강 ‘오휘’ 마케팅전략 비교분석(A+리포트)
  • 전략(3) 유통전략 (Place)1) 선택적 유통경로 VS 다양한 유통망(4) 촉진전략 (Promotion)1) 홍보활동2) 후원활동3) 광고6. 맺음말아모레퍼시픽 ‘설화수’와 LG생활건강 ‘오휘’ 마케팅전략 비교분석1. 들어가는 말2006년 매출액 기준 토종 화장품업계 순위는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그리고 코리아나, 에이블씨앤씨, 더페이스샵 순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결과상으로 국내 화장품 시장의 전체 매출액과 판매량만을 본다면 국내 화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