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쿠폰마케팅을 통한 판매촉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5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촉진이란?
2. 촉진에서 쿠포닝의 위치
3. 쿠폰의 종류 및 특성
4. 쿠폰의 마케팅 효과
5. 쿠폰의 판매촉진 효과
6. 브랜드 라이프사이클과 쿠포닝의 목적
7. 판매촉진의 이론적 배경
7-1. 거래효용이론
7-2. 지각된 위험
7-3. 고전적 조건화와 수단적 조건화
8. 쿠포닝의 부정적 측면
- 본문내용
-
1. 촉진이란?
중간상 판촉
목 적 판촉프로그램
① 중간상의 재고 확대 물량비례 보조금, 소매점 재고보호 보상금
선반대 보조금, 리베이트
② 중간상의 판매노력 협동광고보조, 진열보조
증대 사은품 보조, 컨테스트
소비자 판촉
목적/대상 판촉 프로그램
① 기존고객
- 사용량 증대 특별포장(3 for 2, bonus pack, prepriced pack)
- 상표애호도 제고 사은품, 포장내 쿠폰
- 구매시점을 앞당긴다. 리베이트, 쿠폰
② 상표전환자 리베이트, 쿠폰, 특수진열
③ 경쟁상품 사용자 견본, w/coupon, trial-size
④ 장기적 관계발전 경품행사, 컨테스트, 사은품 증정
- 인지도
- 이미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 [전략경영] ㈜파라다이스 경영종합분석
- [산업심리학]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에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일본의 유아교육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