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효과]PPL광고의 효과와 브랜드인지도에 관련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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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내 친구 윌슨
영화 ‘CAST AWAY’의 PPL효과
Anycall in Matrix2
광고를 통한 방송활용도
PPL을 통한 방송활용도
PPL이란?
PPL의 종류
PPL의 효과
책에있는 내용을 한번보자
PPL의 효과 측정
PPL과 소비자
더욱 효과적인 PPL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PPL
본문내용
영화 ‘CAST AWAY’의 PPL효과

한국을 포함해 전세계적인 흥행을 얻은 이 영화는 영화 전반에 걸쳐 톰행크스의 회사인
FedEx의 상표와 외로운 무인도에서의 친구인 배구공 ‘wilson’을 보여주고 있다. 이 영화를
통해서 FedEx는 천만달러 투자에 1억달러 이상의 광고효과를 보았다고 한다. 또 친구로서
등장한 wilson사의 배구공으로 인해 스포츠 브랜드인 wilson사의 브랜드 이미지가 곁에있는
다정한 친구로 인지되었음은 브랜드 친숙도의 차원에서 큰 효과를 거두었음을 알 수 있다.

Anycall in Matrix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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