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다모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난다모 마케팅 전략
2~4.시장분석
5.기업분석
6.제품분석
7.SWOT분석
8~9.Object
10~11.Segmentation
12.Targeting
13.Positioning
14.Product
15.Price
16.Place
17.Promotion
본문내용
● 시장 확대 이유
우리나라 사람들의 대머리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외국에 비해
20% 정도 높은 것으로 나타남. 특히 여성이 대머리 남성에 대해
극도로 혐오

● 탈모인구 증가이유
유전적 요인과 함께 최근에는 각종 스트레스와 환경오염이 주 요인으로 등장

● 최초 ‘인디언허브컴퍼니’에서 ‘난다모’로 상호 변경.

● 국내 홈쇼핑과 On-line모발관리제품 1위를 달리고 있음.

● 일본시장 진출에 성공하였으며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등으로 수출지역을 넓히고 있음.

● 모발 산업이 확대되면서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은 되네요~~~씨익~~~
  • jakom***
    (2007.10.25 17:14:56)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농수산홈쇼핑` 의 마케팅 방안
  • 전략의 일환으로 일부 상품 노마진 전략을 써야 한다.앞에 Product에서 언급했던 특화 상품에 중점을 두며 마케팅 전략을 펴는 한편 농수산홈쇼핑에서 취급하기는 하나 여타 홈쇼핑에 비해 선호도에서 뒤쳐지고소비자들의 인식 속에서 포지셔닝이 힘든 상품의 경우 일부상품을 거의 노 마진으로판매한다.타 사 제품보다 가격을 낮게 책정하였기 때문에 이런 상품군의 판매 이윤은 적게남더라도 다른 특화 상품의 판매 촉진, 농수산 홈쇼핑 브랜드 이

  • 댕기머리샴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09122915484997157&outlink=1논문조승연, , 2010년.남지혜, , 2007년.윤세라, , 2009년.조남욱, , 1999년.

  • [창업계획서] 발모제(탈모방지제품) 개발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마케팅을 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하고 있음.◯ 이러한 치열한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우리는 제품 차별화 및 SWOT, 4P, STP 전략 제시Ⅳ. SWOT 분석StrengthWeakness1. 기존 탈모제품과의 차별화에 따른 경쟁력 확보2. 건강기능식품의 형태로 일상생활에서의 높은 접근성1. 고객 충성도에 대한 불확실성2.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의 낮은 전문성-소비자 신뢰 확보의 어려움3. 야관문 첨가로 인해 여성 소비자에 대한 약한 소구력OpportunityThreat1. 국

  • [마케팅기획서] 가발시장 마케팅기획서
  • 전략가발산업과김찬월가모의 이미지 제고Ⅱ약 점WO전략마케팅 확대전략신제품 개발ⅣWT전략기술력을 바탕으로Ⅲ위 협ST전략SWOT 분석4P제품전략(Product)가격전략(Price)유통전략(Place)촉진전략(Promotion)‘김찬월 가모’ 상표명전략 :자신의 이름을 브랜드로 내세워 신뢰도를 높임.‘가모결속 방법’ 특허,수명연장기술일반가발은 70-100만원선으로 싸지만 특허가발은90-150만원선으로 타사제품인 밀란이나 하이모와 비슷함.본사와 연구개

  • [광고, 마케팅] 댕기머리 마케팅전략안PPT
  • 마케팅전략을 생각하자!문제점!고가격인 기능성샴푸는 결국, 가격면에서 소비자에게 어려움을 가지게 한다.Positioning마케팅 전략- 유통 전략인 터 넷쇼 핑 몰홈 쇼 핑텔레마케팅 On-Line매 장약 국미 용 실화장품점 Off-Line매 장댕기머리 샴푸1. 초기 한방제품이라는 특성때문에 약국에서만의 판매로 매출이 부진.2. 입소문 전략을 채택. 소문이 가장 빨리 퍼지는 미용실을 집중 공략.3. 홈쇼핑을 이용하여 댕기머리는 큰 매출을 올림. 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