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다모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난다모 마케팅 전략
2~4.시장분석
5.기업분석
6.제품분석
7.SWOT분석
8~9.Object
10~11.Segmentation
12.Targeting
13.Positioning
14.Product
15.Price
16.Place
17.Promotion
- 본문내용
-
● 시장 확대 이유
우리나라 사람들의 대머리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외국에 비해
20% 정도 높은 것으로 나타남. 특히 여성이 대머리 남성에 대해
극도로 혐오
● 탈모인구 증가이유
유전적 요인과 함께 최근에는 각종 스트레스와 환경오염이 주 요인으로 등장
● 최초 ‘인디언허브컴퍼니’에서 ‘난다모’로 상호 변경.
● 국내 홈쇼핑과 On-line모발관리제품 1위를 달리고 있음.
● 일본시장 진출에 성공하였으며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등으로 수출지역을 넓히고 있음.
● 모발 산업이 확대되면서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음.
자료평가
- 도움은 되네요~~~씨익~~~
- jakom***
(2007.10.25 17:14: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경영론] SERVQUAL을 이용한 스타벅스의 품질 측정 및 개선방안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외식경영컨설팅] 제너시스 비비큐 성장전략
- [글로벌 유통] 글로벌 마케팅 유통 성공 전략(금호 타이어, DHL)에 대한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물 절약을 위한 수도 절수 장치 사업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