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두유로 굿모닝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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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환경분석
2. 광고분석
3. 광고전략비판
4. 최종광고전략제안
주목성과 전달성 강화
4. 최종광고전략제안 - 스토리보드
# 1 – 콩밭에서 화보촬영중인 임수정
4. 최종광고전략제안 - 스토리보드
# 2 – 더운날씨와 계속되는 촬영에 지친 그녀.
4. 최종광고전략제안 - 스토리보드
# 3 – 잠시 휴식시간을 이용해 기자들의 인터뷰 시도
4. 최종광고전략제안 - 스토리보드
# 4 – 목이 타 보이는 임수정에게 음료를 건네는 기자를 바라보는 그녀
4. 최종광고전략제안 - 스토리보드
# 5 – 이때, 코디가 아이스박스에서 갓 꺼낸 듯 냉기가 피어나는 ‘두유로 굿모닝’을 주고 표정이 환해지는 수정
4. 최종광고전략제안 - 스토리보드
# 6 – 상큼+신선한 표정으로 두유를 마시는 수정,줌 아웃되며 날씬한 몸매가 드러난다.
4. 최종광고전략제안 - 스토리보드
# 7– 임수정이 노래를 흥얼거리며 끝난다.
본문내용
1. 환경분석
>>시장상황
매일유업의 주력사업분야: 분유·운유
-> 사업다각화에 나섬.
전략적 과제
웰빙트랜드에 따른
새로운 제품 개발.
급성장하는 두유음료
시장 공략

>>광고전략비판
Strong-파스텔톤의 안정감 있는 화면
시각과 청각의 생동감.
기업이미지와 맞아떨어지는 카피

Weak-기업이 어필하고자 하는 콜드필링??
부각되지 못한 제품명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지 못하는 광고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어렵다.
텁텁한 맛 -> 지우개로 지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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