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현대카드W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광고설명
1)내용
2)광고기간
3)광고주,광고대행사
2.마케팅 전략/ IMC분석
1)마케팅 전략
2)IMC분석
3.소비자 입장에서의 효과
1)소비자 입장에서의 직접적인 효과
2)사회 윤리적 효과
3)문화적 가치와 라이프 스타일에있어서의 효과
4.해당 기업 광고 전략에 대한 개선 건의 사항
- 본문내용
-
○해당 광고물의 마케팅, IMC 전략 분석
1)마케팅 전략
(1)현대카드
알파벳마케팅 (신용카드의 개별브랜드화)
디자인마케팅
(컬러카드, 미니M카드, 투명카드, 갤러리카드 등)
포인트마케팅 (M포인트, W포인트 등)
VIP마케팅
(2)현대카드 W
FUN마케팅
캐릭터마케팅
○소비자 입장에서의 효과
1) 소비자 입장에서의 직접적인 효과
포인트 제도의 실용성
소비자들에게 과소비 문화를 조장
2)사회 윤리적 효과
풍속 저해
어린이의 정서 저해
캥거루 족의 확산
3) 문화적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에 있어서의 효과
문화 생활을 통한 삶의 질이 높아짐
문화적 요소와 경제적 요소를 모두 충족시켜 효율적
자료평가
- 참고할 내용이 하나도 없네요.. 휴..
- hyun2***
(2007.05.10 21:39:1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