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기아자동차 로체 Lotze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Lotze새로운 도전
2.제품분석
3.환경분석
4.기업분석
5.타겟소비자층의 Needs분석
6.STP전략
7.What to say
8.How to say
9.4대 매체광고-TV
10.대 매체광고-잡지, 신문,라디오
11.4대 매체 외 광고
12.PT를 마치며…
- 본문내용
-
#STP전략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구매가능 고객, 구매불가능 고객
기본요소인 가격, 안전성, 유지비, 운전편리성의 각각의 추구 고객 구분
내실추구, 외향추구 구분
Targeting (표적시장의 선정)
30-40(±5)세의 구매력이 있는 소비자
Positioning (포지셔닝의 선정)
현재 시장에서의 로체는 성능과 가격경쟁력은 있으나
제품이나 브랜드 둘다 인지도가 없는 상태이다
#How to say
IMC전략에 입각한 Campaign계획
메인 슬로건 로 쏘나타에게 레이싱을 도전하는 도전장을 낸다.
도전의 컨셉으로 중형차의 No.1으로 군림하는 쏘나타에게 도전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궁금증을 유발하고 은연중 로체의 성능의 자신감을 보여준다.
기본 전략을 쏘나타와의 대결 구도를 형성하여 4대매체, 옥외광고 를 통해 이벤트를 광고하는 형식으로 진행 될 것이다.
로체의 도전 컨셉은 권투의 도전자의 느낌으로 강하고 준비되었으며 도전적이고 젊은 느낌으로 잡겠다.
메인 이벤트는 11월 11일로 로체의 1주년에 행해질 것이며 쏘나타가 이 이벤트에 참가하지 않아도 로체의 광고효과는 클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