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기아자동차 로체 Lotze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Lotze새로운 도전

2.제품분석

3.환경분석

4.기업분석

5.타겟소비자층의 Needs분석

6.STP전략

7.What to say

8.How to say

9.4대 매체광고-TV

10.대 매체광고-잡지, 신문,라디오

11.4대 매체 외 광고

12.PT를 마치며…
본문내용
#STP전략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구매가능 고객, 구매불가능 고객
기본요소인 가격, 안전성, 유지비, 운전편리성의 각각의 추구 고객 구분
내실추구, 외향추구 구분

Targeting (표적시장의 선정)
30-40(±5)세의 구매력이 있는 소비자

Positioning (포지셔닝의 선정)
현재 시장에서의 로체는 성능과 가격경쟁력은 있으나
제품이나 브랜드 둘다 인지도가 없는 상태이다

#How to say
IMC전략에 입각한 Campaign계획

메인 슬로건 로 쏘나타에게 레이싱을 도전하는 도전장을 낸다.
도전의 컨셉으로 중형차의 No.1으로 군림하는 쏘나타에게 도전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궁금증을 유발하고 은연중 로체의 성능의 자신감을 보여준다.
기본 전략을 쏘나타와의 대결 구도를 형성하여 4대매체, 옥외광고 를 통해 이벤트를 광고하는 형식으로 진행 될 것이다.
로체의 도전 컨셉은 권투의 도전자의 느낌으로 강하고 준비되었으며 도전적이고 젊은 느낌으로 잡겠다.
메인 이벤트는 11월 11일로 로체의 1주년에 행해질 것이며 쏘나타가 이 이벤트에 참가하지 않아도 로체의 광고효과는 클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상품광고에 나타난 광고언어의 특성
  • 로체 기아자동차>r. 이오는 사랑의 보증수표 - 위의 예들처럼 광고표현에는 은유가 거의 대부분 이지만 우리는 이런 표현들을 받아들이는데 크게 어려움을 느끼지 않는다. 예문 a에서 ‘당신의 마음이 햇살’이라고 해서 실제 마음이 햇살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별로 없다. ‘햇살담은 간장’이라는 그 회사 간장의 명칭을 홍보하기 위한 문구라고 생각한다. 또 다른 예문 b에서 ‘당신은 철없는 여자’라고 해서 당신이 철이 없는 여

  • [경영전략] 기아자동차 디자인경영 사례
  • 자동차 디자인경영목 차Ⅰ 디자인이란디자인의 개념디자인의 진화디자인의 부상 배경디자인 활용 전략Ⅱ 대상 기업 개요 및 연혁기업 개요주주현황기업 연혁Ⅲ 기아자동차 디자인 경영 실시 배경과거의 실패현대자동차의 합병과 그늘정의선 사장의 취임, 야심작 ‘로체’의 실패Ⅵ 기아자동차 디자인경영 추진 과정핵심역량으로써의 디자인 선언피터슈라이어 부사장 영입기아차 다자인 방향 제시디자인 기업 PR 광고글로벌 디자인 네

  • [마케팅 입문] 기아자동차의 디자인 경영 추진 성과
  • 기아자동차 디자인경영목 차Ⅰ 디자인이란디자인의 개념디자인의 진화디자인의 부상 배경디자인 활용 전략Ⅱ 대상 기업 개요 및 연혁기업 개요주주현황기업 연혁Ⅲ 기아자동차 디자인 경영 실시 배경과거의 실패현대자동차의 합병과 그늘정의선 사장의 취임, 야심작 ‘로체’의 실패Ⅵ 기아자동차 디자인경영 추진 과정핵심역량으로써의 디자인 선언피터슈라이어 부사장 영입기아차 다자인 방향 제시디자인 기업 PR 광고글로벌 디자

  • [마케팅] 기아자동차 디자인경영
  • 자동차 디자인경영목 차Ⅰ 디자인이란디자인의 개념디자인의 진화디자인의 부상 배경디자인 활용 전략Ⅱ 대상 기업 개요 및 연혁기업 개요주주현황기업 연혁Ⅲ 기아자동차 디자인 경영 실시 배경과거의 실패현대자동차의 합병과 그늘정의선 사장의 취임, 야심작 ‘로체’의 실패Ⅵ 기아자동차 디자인경영 추진 과정핵심역량으로써의 디자인 선언피터슈라이어 부사장 영입기아차 다자인 방향 제시디자인 기업 PR 광고글로벌 디자인 네

  • 기아자동차 디자인 경영
  • 기아차 - FIFA공식파트너로 선정ㆍ서유럽시장 2년 연속 판매성장률 1위(03,04)ㆍ수출 5백만대 달성2006ㆍ미국공장 조인식 2007ㆍ슬로바키아공장 준공식ㆍ중국 제2공장 준공식2008ㆍ마이크로소프트사와 전략적 제휴 체결ㆍ미국법인 신사옥 및 디자인센터 준공식ㆍ한국서비스품질지수 자동차부문 5년 연속 1위ㆍ디자인경영 대통령상 수상ㆍ로체 이노베이션 출시ㆍ럭셔리 준중형 세단 포르테 출시ㆍ쏘울 출시2009ㆍ준중형 스포츠 세단 포르테 KO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