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온라인 구매대행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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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사업 개요

Ⅱ. 비즈니스 모델

Ⅲ. 마케팅 전략

Ⅳ. 개발기술전략

Ⅴ. 투자예산 및 실현가능성
본문내용
Ⅰ.사업개요
**MRO구매대행
소규모 기업이나 상점 대상
업무에 필요한 여러가지 소모성 물품을 대신 구매해 줌
소규모 기업이나 상점은 비핵심 업무에 대한 번거러움을 덜고, 본연의 업무에만 매진할 수 있는 틀을 제공

**틈새새장 전략
소규모 상점을 대상으로 특정 공급처가 없거나,
있다고 해도 오프라인상으로 공급요청이 이루어지고 있는 물품을 대상으로 함

대상 물품은 MRO(소모성 자재) 일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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