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확장시)온라인오프라인13마케팅 전략 – 4P 전략promotion광고및홍보촉진전략인터넷 배너 광고 – portal site나 인터넷카페에 링크커뮤니티 활용 – 자체 홈페이지에 고객들의 후기 남기기를 통한 마일리지 적립, 입소문마케팅 이용인쇄매체 광고 – 대학내 대자보 부착 및 대학신문 이용- ‘대학내일’을 이용한 광고- 데일리신문 이용 (무가지 신문)구매 금액의 5%를 마일리지로 적립(1000점 부터 현금처럼 사용가능)초기 침투 전략으로
구매를 유도할 것임. - promote : 질이 너무 떨어지지도 않으면서 가격대가 저렴한 미끼상품을 선정하여 오픈마켓 및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통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함과 동시에, 구매한 소비자들에게는 자체 쇼핑몰 가입시 추가적으로 사은품 증정 및 적립금 추가와 할인혜택을 줌으로써 자체 쇼핑몰 구매를 유도 할 것임.* 타경쟁업체와의 차별화 전략- 유통마진을 줄인 합리적인 가격- 판매상품의 재고가 있기 때문에 당일배송 가능 ( 다수의 판
사업은 여타 인터넷 사업과 마찬가지로 자금 조달에 있어서 가장 큰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일단, 수익이 발생하면서 광고 유치와 고객 확보가 활성화되면 문제가 없지만, 초기 단계에서는 자금 조달에 적지 않은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벤처 기업 지원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하고, 벤처 캐피탈에 지원요청을 하며, 각종 자금 유치 활동으로써 이를 해결할 것이다.다음으로 고객 유치면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온라인업체 뿐만
사업자들과 제휴하여 서비스를 실시한다. 3) 영업 요소 ① 위험 - 주변 상권이 학교들이 밀집한 계절상권이라는 점. 비슷한 업종을 하는 곳이 많음. 홍보가 부족할 경우 침체될 위험이 있음② 대책 - 상반기 내에 온라인 서비스 실시와 주변 상주 인구를 타켓으로 한 서비스 실시를 확대한다. 대학가를 중심으로 홍보를 실시한다. (3) 투자조건1) 투자 금액 - 일인당 100만원이상. 총 투자 금액 5000만원.2) 투자 유형 - 개인별 투자. 3) 주당 가격(지분율) -
사업규모 확대에 따라 각 팀별로 인력 충당- 효과적인 이벤트 기획을 위한 이벤트 전문가 초빙- 구매자의 기호에 맞는 아바타 디자인을 위한 디자인 전문가 고용《각 부서 인원 추정》(단위: 명)창업당해년도2년차3년차경영팀123디자인팀125이벤트팀136기술팀12311. 위험요소 분석 및 대책1) 고객 확보 / 의뢰 수주 계획의 차질 및 자금 고갈- 영업상 손익 분기점 이전에 발생 가능→ 오프라인 행사와 광고 마케팅의 강화로 고객확보에 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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