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분석] 초코파이 광고의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광고 소개

IMC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





문제점 및 개선 방안

본문내용
② IMC전략 수립
1단계 : 마케팅 전략에 대한 검토
1) 검토사항
- 시장상황
- 경쟁상황
2) 브랜드 컨셉트와 표적청중
- 브랜드 핵심개념 : “情”
- 커뮤니케이션 컨셉트 : “새로운 출발”
- 표적청중 : 기존의 제품과 리뉴얼제품의
차이점을 인식할 수 있는 소비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오리온 초코파이 광고분석
  • 5조REPORT오리온 초코파이• 조원 : 김일하, 김수진, 김주화, 박춘서, 방성훈, 유다경• 과목 : 광고와문화 • 담당교수 : 양정혜 교수님 • 제출일 : 2012년 12월 18일목차1. 주제 및 선정동기 22. 광고 선정 및 동기 23. 초코파이는 왜 카피를 바꿧나? 34. 광고분석 31) 연인편 42) 고딩편 63) 군인편 75. 결론 8참고 문헌 101. 주제 및 선정동기지난 몇 년 동안 한국 사회에서 가장 큰 반향을 불러왔던 고백은 무엇이었을까? 여러 가지 고백이있겠지만 2000년

  • [광고분석] 초코파이 광고컨셉분석
  • 초코파이를 선호하는 소비층은 상당히 두텁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89년 이전까지 초코파이 광고의 주소구대상층은 어린이였다. 초등학교 학생들을 주 대상으로 한 것으로 초코파이 탐험 시리즈 라는 연속광고가 그것이었다. ‘정글탐험’편과 ‘비행기탐험’편, ‘얼음나라’편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어린이들이 초코파이를 찾으러 모험을 나선다는 스토리였다. 하지만 이 광고는 소비자 층이 두터운 초코파이를 어린이용으로 국한시키는 우(愚)를

  • 오리온 초코파이 광고효과 분석 & 미래전략
  • 오리온 초코파이 광고효과 분석 & 미래전략200930029 이상정11. 최초의 초코파이(초코파이 탄생)1974 ~현재(1) 광고목적의도(2) 타깃(3) 핵심 메시지(4) 광고효과(5) 성공요인(6) 위기2. 미래전략 2010~(1) 목적(2) 타깃(3) 전략(4) 핵심 메세지(5) 광고 기대효과목 차2선정 동기1. 광고에 따라 변한 소비자의 변화를 알기 위해서는 오래된 브랜드를 선정하여야 자료의 양도 많고, 역경 속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광고 전략을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이

  • 오리온 초코파이 광고기획서
  • ㈜ 디자인 클럽제품-오리온 초코파이목차1상황분석2STOW 분석3광고 분석4Creative 전략5광고전략상황분석국내 시장오린온, 롯데, 해태, 크라운 등 4대 메이저가 시장의80% 이상을 차지. 4대 메이저끼리 경쟁을 벌이고 있음.2. 국제시장중국, 러시아, 베트남 등을 포함한 60여 개국에 수출 중. 세계 초코파이 점유율 73.3%소비자 분석-설문조사(100명)자주 구매하는 제품자주 구매하는 제품오리온 초코 파이 49오예스 30빅파이 11몽쉘통통(드림몽

  • 초코파이 마케팅전략 및 분석,광고전략,광고캠폐인,정캠폐인
  • 초코파이 情 캠페인의 향후 방향About 초코파이!About 초코파이!초코파이?누적 판매갯수 : 121억개제품명: 오리온 초코파이 情제조회사: 오리온㈜출시 년도: 1974년 4월 출시산업자원부 세계 100대 일류상품 선정 초코파이 매출현황도입기(1974-1978)매출현황10억 원의 매출기록(74) 16억 원의 매출기록(75) ->연간 66%성장시장상황 및 브랜드전략생산하면 팔리는 시기(독점시장)광고유형슬랩스틱 코메디류도입기 (1974-1978) 소비자 행동 분석경쟁상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