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박카스D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환경 분석

2. 기존 광고 분석

3. 기존 광고 전략 비판

4. 새로운 Creative전략 제안

5. 광고제작

6. 광고 매체 전략
본문내용
제품 소개
● 박카스란?
- 동아제약의 의약품
- 1961 ~ 2005 약 152억병이 판매된 대표적인 피로회복제
● 박카스의 기능 (타우린)
- 간 보호 및 혈압 강하
- 콜레스테롤 저하
- 심장 기능 개선
- 스트레스 해소 및 뇌세포 보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동헛개차 기존광고전략분석및 헛개차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광고전략제안
  • 전략과 광고 전략을 수립해 보았다. 그에 앞서 지금까지 광동에서 해왔던 ‘헛개차’의 TV광고와 여러 가지 매체의 광고, PPL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Ⅱ. 광동 헛개차 기존광고분석1. TV광고우선 TV광고를 먼저 살펴보면, 광동제약은 꾸준히 헛개차를 남성을 타겟으로 광고해오고 있다. 지금까지 ‘헛개차’ 광고 카피를 살펴보면 힘찬 하루, 힘내세요, 4370mg 함유 등으로 처음에는 건강음료 컨셉으로 광고하였으나 최근에는 숙취 헛개로 다

  • [브랜드자산, 브랜드가치] 브랜드자산의 정의, 특징과 브랜드자산의 중요성 및 브랜드자산의 종류 고찰(나이키 사례)
  • 전략과 광고가 잘 융화되어 상승작용을 일으키는 좋은 사례들을 많이 보게 되기를 기대해 본다. 참고문헌김정현(2002), 브랜드 자산관리 매뉴얼, 금강연구총서, 금강기획 마케팅전략연구소김유경(2000), 브랜드 개성의 유형과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제49호김주호(1999), 브랜드 자산 측정에 대한 실증연구 및 광고가 브랜드 자산 구축에 미치는 영향 분석, 광고학연구, 제16권1호문동진(1999),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

  • 광고학(중간) 레포트
  • 광고가 갖는 주목성을 잘 설명하고 있다.2) Advertising과 Advertisement의 차이한 가지 구분할 것은 우리말에서는 광고를 탐구대상으로 다양한 현상을 광고라 부르면서 제작물의 경우도 그냥 광고라 지칭하지만 영어에서는 광고행위 전체를 부르는 넓은 의미의 광고는 Advertising으로, 광고메시지와 제작물은 좁은 의미의 광고는 Advertisement로 구분하여 사용한다. 광고학은 Advertising(광고)에 대한 공부이기 때문에 광고학의 경우 Theory of Advertising이 맞다. 그 밖의

  • [심리학] 광고심리
  • 광고료를 받지 않고 게재, 또는 방송하기 때문에 예외의 경우이다. 광고란 낱말은 영어로 ‘advertising’ 또는 ‘advertisement’라고 하는데, 전자는 광고활동 모두를 뜻하고, 후자는 낱낱의 광고물을 뜻한다. 네이버 백과사전 (http://100.naver.com/100.nhn?docid=18500)학자에 따른 광고의 정의한국광고학회(1994) - 광고주가 청중을 설득하거나 영향력을 미치기 위해 대중매체를 이용하는, 유료의 비대면적인 의사전달 형태D. W. Nylen(1993) - 특정 제품, 서비스, 신념, 행

  • [브랜드자산][브랜드확장][브랜드][브랜드전략][브랜드파워]브랜드자산(브랜드자산의 정의, 특징, 중요성과 브랜드자산 구축) 및 브랜드확장(브랜드확장의 정의, 구성, 장단점과 브랜드확장의 전략 방향) 분석
  • 광고연구 제49호.◇ 김주호 (1999). 브랜드 자산 측정에 대한 실증연구 및 광고가 브랜드 자산 구축에 미치는 영향 분석. 광고학연구 제16권1호.◇ 노장오 (1998). 브랜드 워크아웃. 한국언론자료간행회.◇ 신현암, 강원, 김은환 공저 (2000). 브랜드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 서울:삼성경제연구소.◇ 이종민, 김유경 (1999). 광고정보처리과정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제44-1호.◇ 이진용 (1993). 브랜드 확장전략에 대한 고찰. 광고연구 제20호(가을호).◇ Stanbrook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