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s-oil(에쓰오일, 에스오일)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환경분석
2. 광고분석
3. 광고전략 비판
4. 최종 광고 전략제안
5. 스토리 보드
본문내용
최종광고 전략제안-환경분석&목표수립
▶ 시장상황
SK가 독보적1위를 차지,
S-Oil은 상당히 열악한 상황

▶ 전략적 과제
SK가 주유업체의 대표라는 인식을 희석
& S-Oil의 우수성을 강조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탄탄하지 않음
  • wpdhk***
    (2007.04.30 21:18:44)
회원 추천자료
  • [홍보기획론] 에스오일 S-Oil의 브랜드 호감 증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S-OIL’ 나의 사랑을 받아줘!MESSAGE : 차가 좋아하는 기름 에스-오일과연, 에스-오일이 사랑하는 차는?INTENTION : CAR ♥ S-OIL의 초기 캠페인을 살려기름 중심 브랜드로서의 인지도 제고 및옥탄가 100의 실질적인 구매 유도 On-line PromotionProgram summary옥탄가 100을 넣은 뒤 후기를 게시판에 남기면매 주 우수한 후기를 뽑아도토리를 주는 프로그램실직적인 구매를 통한 입 소문 전략! Simulation“주말에 여행을 다녀왔어요옥탄가 100을 넣고 달리니왠지 더

  • [경영학] [경영과의사결정]S-oil 경영전략 분석 및 향후전망(A+리포트)
  • 전략적제휴를 통해 윤활유 합작회사 설립- 국내최고수준의 윤활유 전문생산판매회사인 에쓰 오일 토탈윤활유 주식회사(S-OIL TOTAL Lubricants Co.) 설립(2) 경영전략5S - Spirit☞ Superiority열정과 도전정신으로, 품질과 서비스, 수익력, 인적 경쟁력 등 모든 면에서 최고의 가치를 추구함.☞ Sincerity법과 규정을 준수하고 매사에 정직하고 성실하게 행동하며, 공정하게 경쟁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함.☞ Satisfaction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함으로

  • S-OIL 에쓰오일 광고문제점 분석
  • 전략에 의존한다. 부가 서비스; 세차, 타업체와의 제휴판촉, 기념일 이벤트, 경품소규모 유외사업; 고객데이터베이스 구축, 여성화물차주 등 특정 고객을 표적화한 편의제공, 종업원관리, POP광고, 택배 등 있다.*S-OIL의 전략대중의 기호에 맞춘 모델부르기 쉽고 중독성 강한 CM SONG고객중심 마케팅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지금까지의 마케팅전략을 요약해보면S-OIL의 내수시장 점유율 확장은 광고 효과가 주효했다. 상위 업체인 GS칼텍스보다 S-

  • 에쓰오일 소개
  • 오일’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는 만큼질좋은 기름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한고도화 설비에도 더욱 주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앞서 말한 고도화 설비에서일찍이 발을 들여놓긴 하였지만 다른 정유업계에서 월등한 고도화 능력과, 대형화 등으로 경쟁력을 갖추고 있기에 이에 대응하기 위한 노력을 펼쳐야 한다고 생각하비다..13구도일 마케팅 효과를 통한 S-oil의 기업 이미지 상승 및 친숙도도 상당히 높아져, 2012년 3분기 매출이 흑자로 돌

  • [기업광고론] GS칼텍스 광고 전략
  • 광고분석s-oil 광고‘Cars Love S-Oil’이라는 메시지가 아주 독특하다거나 강력한 것은 아니다. 아마도 지금까지 다른 정유회사 광고 시안에서 몇 번 정도씩은 언급될 법도 한 메시지다. 하지만 그 메시지를 어떻게 포장했는가도 중요한 부분이다. ‘Cars Love S-Oil’이라는 메시지를 아이콘화시켜 친숙하게 부각시킨 점이라 던가 ‘에스오일만 넣어준다면 주인님을 용서한다’는 약간은 부조화스러운 카 피 역시 귀에 걸린다 그리고 박찬욱감독 김태희 차승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