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락앤락의 주역 하나코비(주) 국제경영학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락앤락의 주역 하나코비(주)
기업소개
  경영이념
  매출현황
Ⅱ 하나코비(주) - 락앤락의 해외 시장 진출 방식
Ⅲ 해외 진출 국가의 시장분석 및 각 국가별 진출 전략
미국과 유럽
  중국
Ⅳ 하나코비(주) - 락앤락의 성공 요인
Ⅴ 경쟁사 분석
  타파웨어
   코멕스
   지퍼락

Ⅵ 지속적 성장을 위한 노력과 전략, 대안
본문내용
Ⅳ. 락앤락의 성공요인 – 1. SWOT 분석

소비자 구매결정 요인 충족
밀폐성
원료의 위생성
내구성, 다기능성
공간 절약성

높은 브랜드 인지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중국부분을 찾고 있어서 사게 됐는데 생각보다 중국부분이 없어서 쫌 그르네요~
  • renom***
    (2007.12.01 20:24:29)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이마트 중국진출사례
  • 경영진의 판단력과 추진력은 지금까지 타의 추종을 불허했다. 신세계가 유통업계 정상의 기업으로 부상한 것은 고객들의 소비패턴 변화에 맞게 사업구조를 신속하게 전환한 결과다. 이미 90년대 초반에 할인점사업이 백화점사업에 비해 투자효율이 더 높은 것으로 판단했고 과감한 투자로 시장을 선점한 것이다. 지난 96년부터 이마트 대표를 맡고 있는 황경규 대표(59)는 ‘돌풍’의 주역이다. 그가 대표로 취임한 이후 이마트는 세계 굴지의 외국계 할

  • [경영학] [경영과의사결정]우수중소기업 `락앤락(Lock&Lock)` 경영분석 및 발전방향(A+리포트)
  • 락앤락 연중 장바구니 캠페인 (1년에 300,000개씩 배포) 행사 등 활발한 프로모션을 전개하여 점점 활성화 되고 있다. 하나코비(주)의 사명답게 회사와 협력업체가 서로 이해하고 협력하고, 기업이 고객의 시각에서 항상 생각하고 이해할 때 다시 큰 하나로 공유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는 좋은 사례인 것이다. 3) 회사연혁 1985 / 5월1일 일본 국제화공과 기술 제휴로 경기도 성남시 제3공단에서 국진화공 주식회사 설립 1992 연구개발팀 창설 1994 하나코

  • [국제경영] 락앤락(Lock & Lock) 중국 진출 사례
  • 경영전략 보다는 딜러제도를 도입, Lock&Lock 입장에서는 딜러와의 관계 및 마케팅 전략에 주력 하였다. 반면 중국진출 할 때의 Lock&Lock은 이 시장을 급격히 구매력이 급격히 상승하는 매력적인 소비 시장으로 만 인식 한 것이 아니라, 세계 시장을 위한 생산기지로 인식, 다양한 국제경영 전략을 사용, 우리에게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인식, Lock&Lock의 중국진출 사례에 포커스를 두게 되었다. 그래서 보고서의 내용 구성 또한 앞부분에선 2004년 중국 진출 하

  • [국제마케팅] 하나코비 락앤락 해외 마케팅전략
  • 주부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정기적인 사회 봉사 활동을 지원해 회원들과 소외된 계층을 이어주는 사랑의 매개체 역할을 해오고 있다.(사례-고향의 맛 락앤락에 담아오세요, 남은 음식 포장해 드립니다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위한 캠페인일회용품을 가져오시면 락앤락으로 바꿔 드립니다 -일회용품사용 자제캠페인)1-3.기업연혁1985년 5월 1일- 일본 국제화공과 기술 제휴로 국진화공 주식회사로 설립. 1994년- 하나코비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 [국제경영] 하나코비 `락앤락` 해외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주부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정기적인 사회 봉사 활동을 지원해 회원들과 소외된 계층을 이어주는 사랑의 매개체 역할을 해오고 있다.(사례-고향의 맛 락앤락에 담아오세요, 남은 음식 포장해 드립니다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위한 캠페인일회용품을 가져오시면 락앤락으로 바꿔 드립니다 -일회용품사용 자제캠페인)1-3.기업연혁1985년 5월 1일- 일본 국제화공과 기술 제휴로 국진화공 주식회사로 설립. 1994년- 하나코비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