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앤루니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회사소개
① 일반사항
② 회사명 및 캐릭터
③ 연혁
④ 외부평가
⑤ 사업규모
⑥ 매장환경
2. 반디앤루니스 분석
① 반디앤루니스의 특징
② 반디앤루니스의 시스템
③ SWOT 분석
④ 오해와 그 실태
⑤ 반디앤루니스의 문제점
⑥ 반디앤루니스 VS 교보문고
⑦ 반디앤루니스 매장환경
⑧ 인터뷰

Ⅲ. 결론
본문내용
서 론
언론을 통해 본 반디앤루니스의 고객 만족

미국 대형 서점의 운영시스템을 도입해 첨단 도서 검색 서비스를 제공. 서가를 서성이는 고객들에게 재빠르게 접근해 개인용단말기(PDA)로 책을 신속하게 검색해주는 직원들. 그리고 책의 위치를 일목요연하게 보여주는 조그만 컴퓨터 프린트 물은 이 서점의 상징이 되었다.
-이코노믹 리뷰 12. 2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MMMG 밀리털리밀리그람 문구사업부의 다각화 경영전략
  • 마케팅 간의 조화를 이룬다.마케팅영업제품개발배송물류MILLMETER MILLIGRAM*주요 내부역량 분석 – VRIO분석VRIO 분석을 실시하여 각 역량의 크기를 수치화함경쟁열위: 1-4경쟁등위: 5일시적 경쟁우위: 6-8지속적 경쟁우위: 9-10MILLMETER MILLIGRAM*주요 내부역량 분석MMMG 문구 사업부 각 역량의 중요도 평가MILLMETER MILLIGRAM주요 내부역량 분석내부 역량 지도경쟁우위전략적 중요도11010불필요한 우위 영역핵심역량 영역주요 약점인 영역마케팅,영

  • [마케팅] 반디앤 루니스 오프라인 서점 마케팅 전략
  • 전략을 전개할 수 있는 기회 인문학 열풍 등 독서를 권장하는 사회 분위기와 글쓰기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사회환경적 기회 경쟁 서점의 리모델링과 공격적인 마케팅 상대적으로 기억하기 어려운 서점명 e-book 시장에서 오프라인 서점이 갖는 위협 요소 책보다는 다른 여가, 휴식 활동이 다양해지는 시대적 위협반디앤 루니스 SWOT 분석STRENGTH3-1번 출구 쪽 여유공간3번 출구 쪽 여유공간123서울 시내에 분포한 8개 영업점WEAKNESS1책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서점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 마케팅’을 들 수 있다. 또한 해외 기업과의 제휴를 통하여 해외서적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검색하고 주문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해외 서적 구매하려는 우리나라 고객이나 우리나라 서적을 구매하려는 외국 고객을 겨냥한 전략적 제휴가 있을 수 있다. 현재 다른 기업들에 비해 제휴가 활발하지 않은 인터넷 교보로써는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필수 전략인 제휴를 통하여 경쟁력을 가질 필요가 있다. (4) 잠재고객 유치앞에

  • [마케팅관리] 반디앤루니스 경영사례분석
  • 마케팅관리Band & Luni’s 경영사례분석차 례Ⅰ 서 론Ⅱ 반디앤루니스의 경영현황Ⅱ-1. 반디앤루니스의 경영전략Ⅱ-2. 반디앤루니스의 경영현황 분석Ⅲ 반디앤루니스의 신 경영전략 제안Ⅲ-1. 왜 신 경영전략이 필요한가?Ⅲ-2. 고객관계관리 전략Ⅲ-3. Brand 홍보전략Ⅲ-4. 매장 Marketing 전략Ⅳ 결론최근 서점 시장에 대한 이해 정보취득의 용이-고객욕구의 다양화 인터넷 서점의 대체재적 등장 기존의 동네 영세서점 -> 대형화, 전문화, 체인화, 전

  • [경영전략론] 반디앤루니스의 경영사례분석
  • 반디앤루니스의 본사라고도 할 수 있는데 타 기업처럼 기획이나 재무 회계 마케팅, 인사 등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고 타 지점을 관리하고 도움을 주고 있다. 7) 기업 문화서울문고는 전반적으로 투명하고 서점에 전문화되며 안정적이고 성과를 나누는 경영을 지향하고 있다. “밝게 바르게” 의 사훈 아래, 경영성과를 인트라넷에 공개하는 투명 경영, 88년 8월 창업 후 서점만을 운영하고 있는 전문경영, 97년 말 부채를 안고 있던 일부 점포정리 후 무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