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8장 신제품개발과 PL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성제품과 신제품
초코파이(오리온) & 초코찰떡파이(삼진식품)

신제품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처음처럼(두산) & 미소주(두산)
본문내용
미소주의 결론
‘쌀’이라는 원료의 차별화
제품의 basic과 일탈되어 분산된 전략
---> 실패
조화, 정리, 일관성을 얻을 수 있는 방향의 마케팅 전략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신제품개발과PLC
  • 신제품 개발과 PLC마케팅신 제 품 개 발 과 P L C- 목 차 -기성제품과 신제품초코파이(오리온) & 초코찰떡파이(삼진식품)신제품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처음처럼(두산) & 미소주(두산)신 제 품 개 발 과 P L C1. 기성제품 & 신제품1974년 4월 ‘오리온’ 출시비스킷, 과자, 빵이 혼합된 새로운 형태특성(외국회사도 따라하기 힘든)- 머쉬멜로우의 수분을 비스킷이 흡수하여, 비스킷에서 빵 형태로 변화 경이로운 판매 실적- 지구 15바퀴 분량의 판매(초코

  • [졸업논문][마케팅] 웰빙 신제품 개발의 성공 관련 변수 연구
  • 신제품 개발은 고객들에게는 편익을, 기업에게는 이익을 제공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 그러나 치열한 경쟁 시장에서 신제품의 성공은 많은 변수를 가지게 되며 장담할 수 없는 문제가 된다. 1997년을 기준으로 청량음료, 빙과류, 유제품, 라면, 일반가공식품이라는 제품 카테고리에서 최근 2년 동안 신제품 수와 성공적이었던 신제품 수를 살펴보면, 그 성공 확률이 10% 미만임을 알 수 있다. 나종화, 이준희, 마케팅 길라잡이, 1997, 청림출

  • [마케팅, 마케팅 시험, 마케팅 정리] 마케팅 A+ 요점정리 노트
  • 마케팅을 수행해야 한다. 즉 위의 예에서는 단백질의 인체에 대한 중요성등을 설명함으로써 육류의 공급에 맞는 수요수준을 끌어올릴 수 있다.2)자극적 마케팅자극적 마케팅은 무수요상황에서 필요한 마케팅이다. 무수요란 잠재적 시장의 대부분이 어느 특정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하여 기호나 관심이 없는 상황을 뜻한다. 무수요의 예로서는 현재 신제품이 개발되어 제조되고 있으나 시장의 잠재소비자에게는 그 존재가 전혀 알려지지 못한 탓으로 수

  • [마케팅원론]마케팅이란무엇인가? 마케팅에 관한 모든것
  • 마케팅관리의 순환체계◈ 마케팅관리철학의 변천- 생산개념(The Production Concept)마케팅관리철학 중에서 가장 오래된 생산개념은 소비자들이 단순히 저렴한 제품을 선호한다는 가정에서 대량생산과 대량유통을 통해 낮은 제품원가를 실현해야 한다는 관리철학- 제품개념(The Product Concept)제품개념은 소비자가 제품의 품질, 성능 및 독특한 특징(feature) 등을 원한다는 관점에서 출발하며, 지속적인 제품개선을 통해 보다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는데 관심

  • [경영학] 마케팅과 관련된 질문과 답변
  • 마케팅 수정전략 등을 구사한다. 마지막 쇠퇴기에서는 신상품 개발의 노력이 중요시되며 상품개혁에 힘써야지만 상태를 변경시킬 수 있다. 7. 신상품개발과정을 설명해 보시오. 신제품계획 →신제품착상선정→경제성분석→신제품개발→시장반응조사→신제품도입 8. 제품다변화를 하게 되는 목적을 설명하시오. 끊임없이 변하는 것이 시장이라고 한다면 상대적으로 제품도 변해야 하므로. 9. 상품차별화의 의의와 효익은 무엇인가? 상품차별화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