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택배경

기업분석

시장분석

전략분석

전략, 전망 수립 및 결론

설문지
본문내용
기업소개
업계 최초로 렌탈 마케팅 개념을 도입 (98’)
약 377만 회원(렌탈 및 멤버십)을 확보(05’)
코디(CODY: Coway-Lady의 약자)
: 사전 서비스(Before Service) 개념 도입
Happy Call제도
: 고객의 불만 사항을 One Stop 서비스로 처리
렌탈 하우스(Rental House)
참고문헌
Pearson international Edition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대치동 랜탈하우스


역발상 마케팅-뒤집어 생각하면 마케팅이 보인다
외대논문-정수기 시장의 경쟁전략과 성공요인에 대한 사례연구 : 웅진코웨이 렌탈 시스템을 중심으로 / 최재광.
웅진코웨이 홈페이지
한국 페덱스 홈페이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과 경영사례분석
  • 웅진코웨이 정수기목 차Ⅰ. 웅진코웨이1. 웅진코웨이 소개2. 웅진코웨이의 기술력3. 웅진코웨이의 대외활동4. 웅진코웨이의 세계시장 진출5. IMC 목표 -재무적 목표, 마케팅 목표Ⅱ. SWOT 분석 Ⅲ. STP 분석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목표시장 선정-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Ⅳ. 경쟁사분석 Ⅴ. Promotion mix 1. 광고2. PR3. 인적판매 -코디4. 판매촉진 -렌탈 서비스Ⅵ. 결론 Ⅰ.웅진코웨이 소개1. 대한민국 대표 정수기 웅진코웨이1989년 설립된 웅진

  •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분석과 기업분석
  • 웅진코웨이 마케팅 전략분석목차Ⅰ. 경영 이념 및 기업 소개1. 기업 소개2. 경영이념3. 웅진코웨이 기업 현황4. ‘웅진 코웨이’ 기업 이미지Ⅱ. 배경1. IMF 이전 2. IMF 이후 3. 역발상Ⅲ. 시장분석1, 외향적 분석① 현재 정수기 시장 규모 ② 정수기 시장의 경기 변동 및 요인 ③ 시장 점유율2. 산업 구조적 분석①신규 진입자의 위협 (Threat of New Entrants)②구매자의 힘 (Power of Buyers)③공급자의 힘 (Power of Suppliers)④대체재의 위협 (Threat of product subs

  • [경영학] 웅진코웨이 그린마케팅
  • 웅진코웨이 그린마케팅목 차I. 서론II. 그린마케팅의 이론 및 현황 1. 그린마케팅이란? 2. 그린 마케팅의 등장 배경 3. 그린마케팅의 현황 4. 그린 마케팅의 필요성 5. 그린마케팅의 구조와 실천주체III. 선정이유 IV. 기업소개1. 회사연혁 2. 웅진코웨이 소개V. STP전략 VI. 4P분석 VII. 웅진코웨이의 그린경영 (CSR 피라미드 중심으로 분석)1. Economic (be profitable)2. Legal (obey the law)3. Ethical (be ethical)4. Philanthropic (contribute to the community: improve quality of life) V

  • [마케팅] 웅진코웨이- 4P분석
  • 마케팅원론웅진코웨이- 4P분석▷ 목 차< 웅진코웨이 정수기 > - 마케팅전략 믹스 4P 1. 마케팅 믹스 4P전략1)Product (제품전략)1. 정수기2. 화장실가전: 비데, 연수기3. 공기청정기4. 화장품2) Price (가격전략)- 페이프리 200% 활용하기1. 페이프리를 통한 웅진 성장2. 20대 소비트렌드 파악3. 그린카드3) Promotion (촉진전략)1. 광고2. 인적판매-코디3. 그린메이커a. 활동형 공모전이란?b. 코웨이 그린메이커c. With U프로그램4) Place (유통전략)-도심 속 웅진

  • 웅진코웨이 정수기 서비스마케팅
  • 관광산업을 제외한 일반산업의 서비스 마케팅 실무사례에 관한 연구(웅진코웨이 정수기 서비스 마케팅)학교: 학과:교수명:과목명:학번:이름:머 리 말사람들은 수많은 물건들을 사고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며 서로 긴밀한 유대관계를 가지면서 살아간다. 이는 곧 기업과 소비자, 그리고 마케팅과 서비스의 교환과 순환과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이다. 그렇다면 과연 마케팅은 무엇이고 또한 서비스는 무엇이며, 이러한 서비스와 마케팅을 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