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보고서]한샘인테리어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9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회사소개

Ⅲ. 환경분석

Ⅳ. SWOP분석

Ⅴ. OSTP

Ⅵ. 4P MIX

Ⅶ. 핵심성공요인분석

Ⅷ. 추진전략

Ⅸ. 끝내며...
본문내용
Ⅰ. 들어가며...
국민소득이 1만불에 접근하고 생활수준이 안정적으로 되면서 소비자들은 삶의 질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삶의 질의 하나가 자신의 주거공간이다. 즉, 자신이 살고 있는 공간을 조금 더 아름답고 생활하기에 편리하도록 꾸미게 되었다. 또한 각종 매스미디어에서 좋은 주거환경을 보여주고 소비자들에게 그 환경에 대한 동경을 유발시켜서 더욱 관심을 크게 하였다. 이러한 이유로 새롭게 각광받은 것이 인테리어 산업이다.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인테리어 산업의 선도기업인 한샘인테리어를 살펴보도록 하겠다.

Ⅱ. 회사소개
1. 개요
창립 : 1970. 4월
대표이사 : 조창걸, 최양하
임직원수 : 1,059명 (2002년 4월 30일 현재)
자본금 : 169 억원 (2002년 4월 30일 현재)
매출액 : 3,650억원 (2001년말 기준)
·국내영업망
- 3개 대형 직매장
- 350개 부엌가구 대리점
- 150개 인테리어 대리점
·해외법인
- HANSSEM U.S.A. (New Jersey)
- HANSSEM JAPAN (Osaka)
- 북경 홍정 한샘 주방설비유한공사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냥 그러하네요~ 노력하시오
  • ils***
    (2013.06.12 20:18:47)
회원 추천자료
  • 저가의 재료를 최고의 디자인으로 커버한다 IKEA 기업보고서
  • 저가의 재료를 최고의 디자인으로 커버한다IKEA 기업보고서Ⅰ.기업현황 Ⅱ.외부환경분석 Ⅲ.내부환경분석 Ⅳ.전략분석 Ⅴ.이케아의 성공요인INDEX저가의 재료를 최고의 디자인으로 커버한다IKEA 기업 보고서Ⅰ.기업현황 기업소개기업 CIⅡ.외부환경분석레이더스크린모델IKEA vs 한샘 비교분석소비자 니즈의 변화1인가구의 증가Ⅲ.내부환경분석 7P분석 STP분석SWOT분석Ⅳ.전략분석 조사 배경 및 목적이케아의 전략IKEA 생산과정의 특징Marketing

  • [경영정보시스템]한샘의 ERP구축 성공 사례 VS(주)잉크테크의 ERP 구축 실패 사례 비교
  • 인테리어 사업부 2) 내수 영업부 3) 특판 영업부 6. ERP 도입후 무엇이 바뀌었으며, 문제는 무엇인가? 1) 인테리어 사업부 2) 내수 영업부 3) 특판 사업부4) 구매 5) 생산 (부록) Ⅱ. (주)잉크테크의 ERP 구축 사례 (실패) 1. 회사소개 2. ERP 도입배경 3. 실패요인 4. 두 번의 실패는 없다. 5. 새로운 ERP 구축 6. 성공적 도입성과 (부록) Ⅰ. 한샘의 ERP 구축 사례1.기업소개1) 한샘의 창업과 성장한샘은 1970년에 만들어진 회사로, ‘주거환경 개선을 통해 인

  • [소비자심리] 로하스(LOHAS) 마케팅 및 기존 기업의 마케팅 전략
  • 요인경제적 요인2) 로하스를 주도하는 소비자 특성인구 통계적 특성 미국의 경우 / 우리나라의 경우라이프스타일 미국의 로하스족 / 우리나라의 로하스족환경운동가 대니 서2. 소비 트랜드로하스 상품 소비형태3. 로하스 마케팅 시사점 및 기존 기업의 마케팅 전략1) 마케팅 시사점▷ 로하스 시장 확산 ▷ 로하스에 따른 기업들의 경쟁 2) 기업의 마케팅 전략 기존 기업의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국내 유통업체를 위한 제언1.

  • 한샘가구 마케팅전략
  • 한샘 인테리어의 매출액을 상당액 늘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는 신제품을 이용한 고객들의 life cycle내내 체계적이며 개별적인 고객 마케팅을 통해 지속적인 구매를 유도하도록 하는 노력에 바탕을 두고 있으므로 다음에서 CRM을 통한 고객관리와 지속적 구매 유도 노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5.결론(1)새로운 마케팅 전략에의 확신이제까지 한샘 인테리어에서 어떻게 한샘 Nex-ture를 개발, 새로운 시장으로 진입하고, 그것이 성공한 후 혼수, 결혼 후

  • 한샘 경영분석 레포트
  • 한샘은 부엌가구는 물론 종합 가구-인테리어 분야에서도 1위기 업으로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특히 부엌가구 부문의 경쟁력은 이미 세계적인 수준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 한샘은 e-비즈니스 체계 구축과 각종 경영 혁신 활동을 통해 경쟁력을 더욱 강화함으로써‘주거 환경 부문 세계 최강 기업’이라는 비전을 달성해 나갈 것이다.한샘 매출액 산업 분석산업 개요산업 개황가정용 가구산업은 목재산업 중 가장 부가가치가 높은 산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