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경영정보시스템] 논문 해석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도입
2. 연구토대(The research base)
3. BPR 활동의 범위
4. 정보 기술이 중요했는가?(Was information technology critical?)
5. BPR 프로그램의 비용(The cost of BPR programs)
6. BPR로부터 얻어지는 이득
7. BPR 프로그램을 완성하는데 따른 이익의 검토
8. 상이한 진행방식과 상이한 성과
9. 토론과 결론
- 본문내용
-
Abstract.
많고 큰 claims 는 BPR로부터 발생될 수 있고, 발생됨이 분명한 the payoffs 에 대해 이루어져 왔다.Information technology(IT)는 대게 BPR 성공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왔으나, 비용과 결과의 견지에서 BPR 현상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부족하다. 이 논문은 지출의 크기, 비용의 유형 그리고 이 조직들 사이에서 기대되고 경험되었던 이익의 크기와 유형에 대해 보다 명확히 하기 위해 1994년에서 1996년 기간에 이르는 BPR heyday에서 168개의 UK를 기초로 한 조직으로부터 조사된 데이터를 사용하고 있다. 비록 "breakthrough" 결과로 묘사될 수 있는 것에 접근하는 작은 일부의 성취 증거가 있다고 하더라도 대다수는 "aimimg low and hitting low"(비용의 감소)를 추구하는 것으로 발견되었다. 이러한 결과들의 이유는 보다 확장된 literature 과 관련되어 상세히 논의 되었다.
key word: evaluation, information technology and change, reengineering, business process management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