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헤지스의 브랜드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트래디셔널 캐주얼이란?? 트래디셔널 캐주얼은 영국의 전통복을 현대적으로 변형한 정장풍 캐주얼을 의미한다. 면재킷 면바지 카라셔츠 체크무늬남방 등이 대표적이다.

1 트래디셔널 캐주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
① 헤지스 ②빈폴 ③ 폴로 ④ 타미힐피거 ⑤ 라코스테 ⑥ 기타 ( )

2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를 구매를 해보신 적이 있습니까?
① 예 (구매 브랜드 : ) ② 아니오

3 위의 브랜드 구매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① 디자인 ② 가격 ③ 브랜드 ④ 품질 ⑤ 기타 ( )

4. 주로 의류를 구매하는 장소는?
① 전문점, 직매점 및 유명상품점 ② 백화점 ③ 상설할인매장
④ 인터넷 쇼핑몰 ⑤ 기타( )

5. 최근 3달의 의류 구매 빈도와 지출비용은 얼마정도입니까? ( 회, 만원 )

6. 가장 선호하는 의류브랜드는? (3개이하) ( , , )

7. 항상 구입하던 브랜드를 구매하시는 편입니까?
①매우 그렇다 ②그렇다 ③보통이다 ④그렇지 않다 ⑤매우 그렇지 않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론] polo 폴로 브랜드이미지 개선방안
  • 광고 및 홍보 - 자사 홈페이지를 통한 많은 이벤트와 TV드라마 협찬헤지스제품 – 생활 속에서 실용성과 멋을 강조한 제품서비스 - 홈페이지를 통한 이벤트와 방문 횟수에 따른 포인트 점수 별로 소비자들에게 자사 쿠폰이나 상품 부여이미지 - 영국의 전통적 명문가의 전통과 명예를 중시하는 트레디셔널 정신을 바탕으로 젊은이들의 진취적인 기상과 도전을 브랜드 이미지화 시켜 놓았다.광고 및 홍보 - 인라인 대회를 통한 소비자들의 자발적 참여

  • [패션마케팅] 30대 남성 패션과 소비자 행동-30대 남성 소비자 패션구매행동 조사
  • 브랜드 관심도가 낮으며 소극적 구매행동을 보임 Marketing StrategyAnalysis30代 남성 대부분 2가지 style 정장And 캐쥬얼마케팅전략다양한 디자인 제공편리한 구매 가능구매욕구 증가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다양한 광고 통해 관심도 증가감사합니다30대 라는 사진 필요매 슬라이드마다 30대 표시해주기슬라이드에 각각 핵심 전달할것!!!3소비자들의 의류 제품 구매행동 및 행동원인 분석, 향후 소비트렌드 예측->기획 및 마케팅 전략에 다각적 활용

  • [사업계획서]패션산업분석 및 중장년 캐쥬얼의류 가상브랜드 사업계획
  • 브랜드의 필요성을 소비자들이 인식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 새로운 중고가 캐쥬얼 브랜드 출시시 구입여부➪ 구입여부에 대한 의견은 긍정적이라고 생각된다. 거시적인 환경 분석과도 순응하는 결과라고 할 수 있다. ▲ 구입하지 않겠다고 응답한 소비자의 이유➪ 우리 자사의 약점이 될 수 있는 점들이 이 설문을 통해서 나타난다. 위의 자료들이 우리가 극복해야 할 점들이라는 것이다. 이 점은 SWOT 분석하는데 유용한 자료를 제공한다.▲ 광고

  • [유통구조과소비자] 내셔널브랜드의 백화점유통의 문제점과 대안
  • 브랜드(1)우리나라 내셔널브랜드의 종류브랜드의 종류에는 수입브랜드, 디자이너브랜드, 내셔널 브랜드가 있다.내셔널 브랜드(national brand)는 대규모 제조기업이 대형 제조설비를 이용하여 대량으로 제품을 생산한 후 대중매체를 통해 전국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광고를 시행함으로써 기업이 자체적으로 구축한 전국적인 유통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그 제품에 부착된 브랜드를 말한다.우리나라의 내서널 브랜드의 종류를 살펴보

  • [마케팅] 빈폴 마케팅전략
  • 설문지분석예아니요구매경험y74 26구매경험y구매경험n북부Ⅶ. 설문지 분석1. 빈폴구매유무2.상품구매기준가격품질브랜드이미지디자인광고상품구매기준7 19 34 39 1상품구매기준서부북부1등 : 디자인의류가방모자기타악세서리(키홀더, 벨트, 지갑 등)상품구매품목율37 9 12 16상품구매품목율서부북부3. 상품구매품목4. 빈폴의 경쟁사폴로TOMMY헤지스라코스테기타사83 5 4 5 3사서부북부1등 : POLO1등 : 의류미국한국일본중국영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