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킴스코바디스타일 성공과 경영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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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킴스코바디스타일 소개 및 목표

2. 시장분석

3. 소비자분석

4. 킴스코바디스타일 선정동기

5. 경쟁사분석 - 마리프랑스,
이경영벤에세레

6. SWOT분석

7. 킴스코 전략분석

8. SWOT분석을 통한 경영전략 제시
본문내용
1. 킴스코바디스타일 선정동기

최근 “웰빙 시대”와 더불어 얼짱, 몸짱 신드롬이 큰 붐을 일으키고 있다. 화장품, 미용성형, 피부 ․ 몸매 관리 등 얼굴과 몸매를 가꾸는데 전 국민이 여념이 없다. 이런 뷰티 산업의 규모는 현재 10조원을 넘어 섰으며 그 중 다이어트 시장도 2조원 이상으로 최고의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증가 할 것이다.
그에 힘입어 1999년 다이어트 시장에 뛰어든 킴스코는 “킴스코를 만나면 당신의 바디스타일도 변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회원과 지점을 늘려가고 있으며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새로운 시장에서의 킴스코의 등장과 시장분석을 통해 그 경영 전략을 제시해 본다.

2. 킴스코바디스타일 소개 및 목표

(1) 킴스코 바디스타일 소개
킴스코바디스타일은 다이어트, 바디 스타일링 전문 컴퍼니로서 분야별 전문가들이 문제 원인별 정확한 프로그램과 첨단 디지털 시스템으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다이어트, 바디스타일링을 실현 하는 업체이다. 고객의 만족, 자랑스러운 결과를 킴스코바디스타일의 핵심으로 삼고 있으며 사회와 고객으로부터 인정받는 열린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지역 사회 주요업체와 활발한 제휴관계를 맺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모두 공개하고 있다. 킴스코바디스타일은 브랜드 파워에 걸 맞는 효과와 서비스로 고객과의 믿음, 사회와의 약속을 지켜나가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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