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락앤락의 주역 하나코비(주) 국제경영학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락앤락의 주역 하나코비(주)
1. 기업소개
2. 경영이념
3. 연혁
4. 매출현황
Ⅱ 하나코비(주) - 락앤락의 해외 시장 진출 방식
Ⅲ 해외 진출 국가의 시장분석 및 각 국가별 진출 전략
1. 미국과 유럽
2. 중국
Ⅳ 하나코비(주) - 락앤락의 성공 요인
Ⅴ 경쟁사 분석
1. 타파웨어
2. 코멕스
3. 지퍼락
Ⅵ 지속적 성장을 위한 노력과 전략, 대안
- 본문내용
-
Ⅰ 락앤락의 주역 하나코비(주)
1. 기업소개
하나코비(주)
하나+Corporation Business
: 작은 하나의 개인이 협동하여 큰 하나가 된다.
하나코비는 신개념 밀폐용기 락앤락을 생산하는 밀폐용기 전문 기업이다. 1997년부터 잠그고 또 잠근다는 의미의 ‘락앤락’ 브랜드로 통합, 국내 밀폐용기 브랜드 1위 제품을 만들어 냈다. 국내 시장 점유율 70%, 국내인지도는 99% 일 정도로 락앤락의 국내열풍은 대단하다. 세계 시장 점유율 4~5%로 3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현재 6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락앤락은 사실 한국보다 세계 시장에서 먼저 인정받았다. 2001년 미국 최대 TV홈쇼핑 QVC 5000세트 매진, 독일 홈쇼핑 6회만에 전량 판매 기록 달성, 영국의 가정용품 전문지에 Best of Best Seller로 선정되는 등 계속 승승장구 하고 있다.
2008년까지 세계 1위 브랜드를 목표로 중국을 시작으로 하여 세계 속에 공장 증설을 계획중에 있다.
- 참고문헌
-
▸ 신화 창조의 비밀 - 뚜껑에 날개를 달아라. 2004년 10월 29일 방송
▸ 김용준, 「신화창조의 비밀」, 한국씨네텔, 2005
▸ (주)하나코비 - http://www.locknlock.com
▸ 타파웨어 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tupperware.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