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마케팅전략]블루오션전략 영문 우수독후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8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독후감은 블루오션전략의 `수행 방법`에 초점을 맞춰, 전체적으로 빠짐없이, 그리고 핵심만을 체계적으로 정리하도록 노력하였으며, 더 나아가 본 전략을 응용하여, `의료산업에 대한 블루오션전략`을 직접 만들어서 내용으로 수록하였습니다.
실제로 A0를 받은 BookReport입니다.
목차
서론: '블루오션전략'도서를 선택한 이유
본론: 1. 블루오션전략의 전체적 핵심 내용 정리
2. 본 전략을 직접 응용하기(직접그린 전략캔버스 첨부)
- 의료산업에 대한 블루오션전략
결론: 본 전략에 대한 개인적인 평가
본문내용
.......(생략).............
The first phase is focus of BLUE OCEAN strategy from this book. This book the basic of ‘BLUE OCEAN’ strategy talks taking discrimination and a low-end expense simultaneously. The writer talks it value renovation. This large quantity sale which leads discrimination bears the economy of size. And it comes to accomplish means the thing with cost reduction. Probably the people when reading this part, the doubt will get. It will discriminate how? The answer of this question is focus of ‘BLUE OCEAN’ strategy.............(생략)...........

1. First of all the writer talks re-construct the boundary line of market. This book explained the method which it re-constructs detailed. The method also it is composed with 6 parts. The first talks investigate the transfer industry. The customer width of selection is wide. The customer in order to attain an objective has the option which is various. Namely, the customer the possibility of taking the method of different type is meaning. Is like that the writer talks ‘Consider like this actuality and decide the focus’. Second talks the group do the corresponding industry...........(생략)...............

2. The next is the strategy which uses the strategy canvas. This strategy has 4 branch phases. The first phase calls as ‘Eye awakening’. The ‘Eye awakening’ is to analyze the present status accurately. It is advanced with ‘the strategy canvas ' of present time. The enterprise compares the competitive company field and our condition in one eye. And the enterprise confirms the portion which has the necessity which will change. The second phase calls as ‘eye search’. This talk the person concerned goes toward the direct site..........(생략).........

From above I arranged the main point from BLUE OCEAN strategy. Afterwards I will present my idea which it follows in up strategy. Recently, I went to the hospital. From the hospital, in order to be examined I waited the above 1 hours. And the hospital in me gives the prescription which is simple. I was busy recently plentifully. So I was valuable highly the time when it waits from the hospital. When waiting for examined, the book which I see is the ‘BLUE OCEAN’. From that place I had a ‘BLUE OCEAN’ strategy idea. So the corresponding market of inside idea is the medical treatment industry. And the subject of strategy is the general hospital....................(생략).........
참고문헌
블루오션전략(김위찬,르네 마보안/교보문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블루오션전략을 읽고
  • 경영, 벤치마킹 등의 여러 가지 경영 혁신 기법과 새로운 경영 전략 이론들이 제안되어 왔으며 철저한 분석을 통해 경영 채널의 다변화를 꾀하고 있다. 우리 공사가 추진하는 경영혁신 기법중에도 최근 공공부문 혁신 우수사례로 공사의 지식경영이 선정되었고, 이 외에도 지속가능경영을 위하여 고객, 환경, 사회공헌, 청렴등 부문별로 공감대 확산과 효율적 정착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의 가치 창조를 최우선으로 한다는 것은 이미 블루오션

  • [경영학] 블루오션의 전략과 창출
  • 블루오션”이라는 단어를 처음 접하게 되었다. 머릿속이 하얗게 되면서 아무 대답도 할 수가 없었고 결국 낙방이라는 쓴 고배를 마시게 되었다. 두 달 전의 일이었지만 아직도 그 때의 상황은 잊혀지지가 않는다. 그 후 인터넷 검색을 통하여 블루오션의 대략적인 뜻을 알았고 그렇게 두 달이 지나갔다. 그리고 많은 고민을 하지 않고 레포트 과제를 위한 도서로 김위찬, 르네 마보안 교수(프랑스 인시아드 경영대학원)의 첫 단행본 블루오션 전략을 선

  • [독후감] 블루오션전략을 읽고.......
  • 블루오션 전략(독 후 감)목 차1. 서 론 문헌 선택 동기 및 목적2. 본 론(1)핵심 내용(2)감상(3)의견 및 비평3. 결 론*참고문헌1. 서 론서점에 가보면 진열대 위에 너무나도 많은 경영관련 서적들이 있다. 마치 아무도 몰랐던 신대륙을 발견한 것 마냥 거창한 제목으로 표지를 장식하고 있지만 실상 그 안을 들여다보면 기존의 책과 별반 다를 바 없는 내용으로 독자들을 유인하고 있다. 표지나 내용상의 범주만이 다를 뿐 그간에 출판

  • [성공사례] 풀무원의 성공경영전략(한글파일)
  • 전략: 석정. 이광현 저- 마케팅 리더십 : 살림. 곽준식 저- 브랜드 자산 경영: 거름. 스콧데이비스지음, 최원식 옮김- 풀무원 이야기: 형성사. 이원혜, 김재환 저- 풀무원 홈페이지 (www.pulmuone.co.kr)- 서울 경제, 매일 경제, 머니투데이 경제,이데일리,헤럴드경제 등 각종 신문 매체 Ⅰ. 서론1. 풀무원 선정 동기2. 풀무원 기업 소개Ⅱ. 본론1. 국내 시장 상황(1) 국내 두부시장의 전반적인 현황 (2) 풀무원 두부의 등장2-1) 국내 두부 시장의 블루 오션2-2)

  • [마케팅] 스킨푸드 마케팅 성공사례
  • 전략으로 알뜰 소비자 층을 공략한 데 있다. 기존의 화장품 회사의 제품에는 거액의 광고비, 디자인 개발비 등 여러 유통관계를 거치면서 마진이 붙지만 미샤는 제조업체가 곧바로 직영 매장을 통해 소비자를 상대하기 때문에 그만큼 저가로 공급이 가능한 것이다. 저가이지만 우수한 품질에 기획 단계부터 소비자를 적극 참여 시키는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이 성공함으로써 미샤는 저가화장품 시장의 붐을 일으켰다.-식물성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싸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