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한국 중소기업의 생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7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목차
-
과감한 중소기업 정책의 필요성
새로운 중소기업 정책의 시급성
해외 중소기업은 왜 강한가?
한국, 외국 사례로부터 무엇을 배울 것인가?
미래의 중소기업
한국 중소기업의 생존전략
- 본문내용
- 앞으로의 기업환경이 중소기업에게 분명히 유리할 것이라는 미래학자들의 예측은 성장의 기회가 대기업보다는 중소기업에 더 많다는 의미이다. 한국의 현재의 여러 가지 난관들이 중소기업의 발전을 저해하거나 방해하고 있지만, 확실한 신념과 의지로 미래를 계획한다면 중소기업의 발전은 가능할 것이다. 21세기를 책임 질 중소기업들이 있는 한, 한국경제의 미래를 조심스레 장밋빛으로 점쳐보는 것은 매우 유쾌한 상상이다. 상상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순간, 중소기업의 꿈은 이루어지는 것이다. 모두 힘내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자재관리의 의의와 목표 및 내용, 자재관리를 위한 절차(단계)
- [호텔경영론]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