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나비 템플릿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7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예쁘고 깔끔한 나비 템플릿 입니다
총 10장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다양한 디자인이니까
실망하지 않으실거에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와이드_감성템플릿_w0035(맑은피티)
  • 소비 및 마케팅 트렌드를 활용한 패션마케팅 전략
  • 자연친화 소재 의류를 활발히 출시하여 환경에 중점을 두는 그린마케팅을 하고 있다. 10. 친환경소비 녹색마케팅/그린마케팅 b) 마케팅사례현대자동차의 ‘블루 드라이브’ : 현대차의 친환경신기술과 이미지 확립을 위한 마케팅 전략이다. 현대자동차는 ‘블루 드라이브’ 기업PR 광고를 선보였다. ‘블루 드라이브(Blue-Drive)’는 바다, 하늘 등 자연을 의미 하는 ‘Blue’와 이동성과 추진력을 의미하는 ‘Drive’의 조합어로, 친환경차

  • 스타벅스 서비스경영 및 마케팅 성공사례 보고서
  • 나비 텀블러’ 출시 등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스타벅스는 2013년 5월 4일까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매일 2시간씩 바나나 프라푸치노를 제외한 모든 프라푸치노 음료를 반값에 제공한다.③ 프로모션 이벤트④ 나만의 텀블러 만들기스타벅스 매장에서의 차별화된 부가적 서비스로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한 이미지로 자신만의 텀블러를 만드는 것이 있다. 다양하게 디자인 된 이미지를 다운받아 사용할 수도 있다. 나만의 특별한 텀블러를 만들기

  • [에버랜드] 에버랜드의 지식경영과 에버랜드의 디자인 전략 및 에버랜드의 이벤트 전략 심층 분석
  • 템플릿을 전개하고는 있지만 부분적으로 맞지 않는 부분들도 있었으며 서비스아카데미와 호암미술관 등 새창열기로 링크되는 메뉴들이 공지사항 창까지 열리게 되면 산만한 점도 있다. 굳이 이런 메뉴들을 통합메뉴하에 두지 않고 전혀 다른 사이트처럼 UI 작업할 필요가 있을까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차별화를 줄 수는 있지만 연결성이 떨어지게 되고 질적인 면에서도 컨텐츠 내용에 비해 좋게 나오기 어렵기 때문이다. 800*600 모드에서 역시 부분적으

  • [인터넷기업응용] 웹서비스 제공 사이트 기획
  • 나비가 큰 판면을 얻을 수 있으며, 곡면으로 가공하기 쉽 다. 목재의 흠을 제거할 수 있어 좋은 재료를 얻을 수 있다. 단판을 서로 직 교시켜 붙인 것이므로 잘 갈라지지 않으며, 팽창수축을 방지할 수 있다.단점: 원숙한 자연미로 인한 질감에 비해 원목과 같이 표면이 강하지 못해스크래치(긁힘), 변퇴색 등 무늬단판표면의 도장으로 인한 한계가 있어바닥재로서 기능성이 약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활용: 주로 내장 마감재나 골조 폼, 가설재 등 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