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여성 CEO 김성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7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프로필
2. 김성주 CEO 가 걸어온 길
3. 김성주의 성공 요인 분석
4. 김성주의 자서전 '나는 한국의 아름다운 왕따이고 싶다'
Ⅲ. 결론
본문내용
최근 각 분야에서 여성 CEO들이 증가하고 있다. 아직까지는 전체 CEO에 비해서 그 비율은 다소 미미하지만, 90년대 후반부터 여성 CEO의 수는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출판업계, 패션업계, 광고업계, 인터넷 비즈니스 등에서 여성 CEO들은 강세를 보이고 있다. 현대에 들어서 남성 중심의 조직문화 성격이 강한 분야보다는 여성의 섬세함, 꼼꼼함 등을 요구하는 분야가 증가하고 있고, 이런 이유 때문에 여성 CEO가 급격하게 증가하였다. 성주인터내셔널의 김성주 CEO 역시 이러한 여성 CEO중 대표적인 인물이다. 성주인터내셔널은 패션유통업계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으며, 현재 소니아 리키엘, 입셍 로랑, 막스 앤 스펜서, MCM을 갖고 있다. 이 중 가방 브랜드인 MCM과는 기술 협력을 맺어 이제는 전량 수출하고 있다. 김성주 사장. 그는 성주인터내셔널을 굴지의 패션업체로 키운 파워 여성이다. 사실 그녀가 국내에서 부각되기 시작한 것은 얼마 되지 않았다. 김성주는 그전까지 외국에서 인지도가 더 높았다. 97년 세계경제포럼에서 김성주를 차세대 세계 지도자 100인 중 한 명으로 꼽았고, 97년 10월 동남아 경제각료회의 연설자로 초청했으며, 98년 7월에 세계여성지도자회의 총회에 아시아 대표 연설자로 선정되었다. 호주의 경제 잡지 비즈니스 클라스는 1998년 세계 100대 여성 기업인 중 한 명으로 그녀를 선정했으며 98년 10월 영국의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한 아시아경제회의에서 김성주를 한국 대표연설자로 초청했다. MBC 성공시대에서 김성주 편은 시청률 25%를 기록했으며, 김성주의 자서전 '나는 한국의 아름다운 왕따이고 싶다' 를 펴내기도 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CM 브랜드 성공전략& CEO김성주
  • MCM 브랜드 성공전략& CEO 김성주목 차기업소개주요매장 오픈CEOMCM의 역사MCM의 로고Brand Story- symbol매스티지Masstige브랜딩 전략명품 시장의 의식 변화 대중화 되는 명품 시장의 현황 MCM 브랜드의 현재 위치매스티지시장에서 프레스티지시장으로고급화 전략SWOT 분석4P 분석글로벌 경영경쟁 브랜드를 추월하는 전략 여성 인재 개발Product유통망의 다양화매장오픈 마케팅스타 마케팅김성주CEO의 경영관 세상의 틀을 깨는 그녀그 여자에게

  • MCM,MCM기업분석,MCM마케팅,마케팅분석,기업분석,엠씨엠
  • CEO 김성주“한국의 아름다운 왕따, 여성 CEO김성주”전통 있는 독일 브랜드 MCM을 성공적으로 한국 기업이 인수한 것은 김성주라는 스타 CEO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본다. 실제로 그녀의 화려한 경력과 성공적인 활동들을 바탕으로 해외 브랜드를 인수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큰 이슈거리가 된다.CEO 김성주 때문이라도 그만큼 MCM의 변화와 발전에 기대를 걸어보는 것도 사실이다.성주 인터내셔널의 설립자이자 CEO인 김성주는 한국 여성대표

  • mcm 마케팅전략 레포트
  • CEO한국의 아름다운 왕따, 여성 CEO김성주”전통 있는 독일 브랜드 MCM을 성공적으로 한국 기업이인수한 것은 김성주라는 스타CEO가 있었기에 가능한일이라고 본다. 실제로 그녀의 화려한 경력과 성공적인활동들을 바탕으로 해외 브랜드를 인수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큰 이슈거리가 된다.CEO 김성주 때문이라도 그만큼 MCM의 변화와 발전에 기대를 걸어보는 것도사실이다. 성주 인터내셔널의 설립자이자 CEO인 김성주는 한국 여성대표경영인으로서,

  • 여성 CEO 김성주(성주그룹) 경영전략과 리더십
  • 목차 1. 선정동기2. 일대기(Profile)3. 성주그룹1. CEO 김성주 2. 대외적 김성주 3. 성주그룹의 비젼과 미션1. 김성주에게 아쉬운 점 2. 앞으로의 성주인터네셔널1. 선정동기최근 각 분야에서 여성 CEO들이 증가하고 있다. 아직까지는 전체 CEO 수에 비해서 그 비율은 다소 미미하지만, 90년대 후반부터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다. 전통적으로 남성 중심의 조직문화 성격이 강한 분야보다는 출판업

  • [경영학] 한국 여성 CEO 김성주
  • 목차 1. 선정동기2. 일대기(Profile)3. 성주그룹1. CEO 김성주 2. 대외적 김성주 3. 성주그룹의 비젼과 미션1. 김성주에게 아쉬운 점 2. 앞으로의 성주인터네셔널1. 선정동기최근 각 분야에서 여성 CEO들이 증가하고 있다. 아직까지는 전체 CEO 수에 비해서 그 비율은 다소 미미하지만, 90년대 후반부터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다. 전통적으로 남성 중심의 조직문화 성격이 강한 분야보다는 출판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