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소니의 새로운 디지털카메라 개발 제품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4 / 2019.12.24
  • 84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사업계획서]소니의 새로운 디지털카메라 개발 제품계획서
하고 싶은 말
발표용 파포도 같이 있습니다.
레포트샵 : 워드 65Page
파워포인트 19Page입니다.
목차
◇ 들어가는 말

1. 환경 분석
2. 신제품 Concept
3. STP 분석
4. 4P Marketing Mix
5. 전략의 이행 (Implementing)
6. 평가 (예상되는 결과 및 Feedback)

◇ 보고서를 마치며

◇ 별첨
별첨 1 : Bluetooth
별첨 2 : Wi-Fi
별첨 3 : 펌웨어(firmware)
별첨 4 : clie PDA
별첨 5 : 태양광 전지
별첨 6 : flash-OFDM
별첨 7 : 유통 업체 인터뷰 문항
별첨 8 : 설문 조사 문항 1, 2

설문조사
본문내용
◇ 들어가는 말

현대는 디지털 시대이다. 디지털 기기의 적용 범위는 날로 확장되고 있으며, 디지털은 기계 방식을 설명해주는 용어를 넘어서 한 시대를 풍미하는 말이 되었다.

현대를 대표하는 말이 디지털이라면, 디지털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 디지털 카메라이다. 1839년 프랑스의 슈발리에가 카메라를 발명한 이래로, 카메라는 산업혁명에 버금갈만한 혁명이 일어났다. 감광 재료에 의존하던 카메라는 수치 연산에 의해 빛을 담을 수 있게 된 것이다. 비단, 빛을 담는 방법의 전환에 의의가 있는 것이 아니다. 디지털 카메라를 개발함에 따라 영구적인 사진의 보존이 가능하게 됨과 동시에 비용의 감소, 적시성, 편리성이 증대되었고, 이에 따라 카메라는 21세기 인간의 삶에 더욱 깊이 자리잡게 된 것이다.

이에 발 맞추어 기존 필름 카메라에 우위를 점하고 있던 업체를 비롯하여, 디지털 기술을 보유한 전자제품 업체들은 서로 간의 제휴를 통해 디지털 카메라를 양산하게 되었고, 디지털 카메라 시장은 엄청난 경쟁 속에 날로 커져가고 있는 상태이다. 이미 지난해 디지털 카메라가 일반 필름 카메라의 판매 금액을 앞질렀고, 올해는 판매 대수로도 필름 카메라를 앞지를 것으로 보여 업계는 올해가 명실상부한 디지털 카메라 시대의 원년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런 엄청난 성장세 속에, 디지털 카메라 업체들의 경쟁은 날로 심화되고 있으며, 각 업체는 수많은 제품들을 쏟아내고 있다. 하지만 그 대부분의 제품들이 비슷한 기능을 선보이고 있으며, 디지털 카메라의 본질적인 한계를 극복하지 못한 제품들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캐논 IXUS광고 집중분석
  • 디지털카메라 시장 분석(콤팩트 디지털 카메라를 중심으로)디지털 카메라 보급률은 2002년 이후 빠르게 증가했다. 초기에는 올림푸스, 소니 등의 기존의 유명한 외국 브랜드들이 시장을 점령하였만 삼성 테크윈이 카메라의 주기능보다는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강조하면서 다양성을 강점으로 한 제품을 출시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하면서 2008년 기준 35%의 점유율로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고 소니, 니콘, 캐논 등의 외국 브랜드들이 2~4위

  • 기업에서 사용한 전략
  • 사업계획서에 매료된 (주)종합기술금융의 도움으로 해결되었다. 회사이름은 의료기분야에서 에디슨과 같은 존재가 되자는 의미에서 메디슨으로 명명하였다.이민화 사장이 사원들과 합의를 통해 도출한 비전은 “고부가가치를 지니는 첨단영상시스템을 제공하는 종합의료기기 업체”로 성장하는 것이며 구체적으로 이러한 비젼을 달성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한 하드웨어 중심의 신제품 개발에 핵심역량을 집중하는 것이었다.(2) 환경 재

  • IPTV,IPTV국내사례,IPTV해외사례,메가TV,U-Verse
  • 사업자의 33개 채널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기존의 VOD에 한정된 서비스에서 벗어나 새로운 개념의 방송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라이브 에듀 클래스‘라이브 에듀 클래스’는 중등교육 전문기업인 정보에듀팝과 제휴하여 양방향 학원강의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생방송 TV강의 도중 학생들이 채팅기능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강사에게 궁금한 점을 묻고 즉각적인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양방향 학습이 가능하다. IPTV를 통한 본격적인 양방향 학습 서비스

  • [사업계획서] 여성 전용 출장 전문 토탈 케어샵
  • 제품의 판매량이 연일 치솟게 되는 것이다. 그렇다. 여자다. 주부는 가정 소비 주도권을 쥐고 있으며, 증가된 싱글 여성들의 경제력은 불황의 시기에 유일한 자본력이다. 각 상품별 판매액 통계에서 보면 불황의 여파에도 불구하고 여성들의 주요 소비 품목인 화장품, 식품 등은 안정적인 소비가 이뤄지고 있다고 한다. 게다가 여성은 남성에 비해 브랜드 충성도가 높아 일단 여성에게 호감을 준다면 이는 안정적인 사업 기조를 얻는데 큰 도움이 된다.

  • [경영혁신] 마쓰시타의 경영혁신
  • 제품 생산의 프로세스와 종업원들이 지닌 지혜의 축적구조를 만들어냈다. 큐마츠는 마쓰시타 전기의 완전 자회사가 되어, 2003년1월, ‘파나소닉 커뮤니케이션즈(PC)’로 바뀌었다. 우에키는 큐마츠의 이름이 없어지는 것에 대해 안타까워했지만, 이는 큐마츠의 새로운 성장을 위한 발돋움이었다.3. 디지털카메라의 기사회생을 이뤄낸 ‘후사 시노부’ -DSC 프로젝트제1차 디지털카메라 사업부의 실패로 마쓰시타는 디지털카메라 부분에서 재도약을 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