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여성과 창업 `아루베이커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4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아루베이커리란?
2조각케이크의 기존의 문제점.
3.창업자의 마인드 분석.
1)창업자는 누구인가?
2)창업자의 성공마인드 분석
4.토론(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제시)
- 본문내용
-
1. 아루베이커리란.?
일본어로 “있다”는 뜻을 가진 회사명 ‘아루’는 아기자기한 걸 좋아하는 김 대표의 아이디어였다고 한다. 바로 아기자기한 조각케익과 과자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베이커리 이다
2.조각케이크의 기준의 문제점
▶ 현 조각 케잌의 유통 및 판매한계성 극복
- 냉장 유통의 제품에서 냉동생산 유통을 통하여 냉장으로 판매, 온도 쇼크로 인한 품질 저하 방지 및 냉장보다 양질에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
- 냉장에서 냉동보관 및 해동판매로 인한 "판매자"는 폐기비용 증가 억제와 늘 신선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소비자"는 부담없는 가격으로 신선하고 다양한 맛을 즐기고 또한 핵가족화에 따른 적당량 구매 및 소비유도
- 커피전문점 및 베이커리에서 조각케잌의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나 종류 및 디자인이 다양하지 못하고 기존 판매되는 원형케잌을 조각으로 잘라 판매되므로 신선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지 못함
- 판매에 있어 제품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하여 냉동에 적합한 좋은 원료를 엄선 구매, 특별한 제조공정으로 제조하므로 언제나 냉장제품 보다도 품질이 월등하고 일정한 품질유지로 대고객 만족 우선
-맛과 독특한 디자인을 찾는 고객확산 및 커피와 조각케잌 전문점 확산 등에 맞추어 새로운 맛과 디자인조각 케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