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분석]위즈위드(WIZWID)의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4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3자 물류
(1) 이해
(2) 도입 필요성
(3) 활성화의 필요성
(4) 제3자물류 활성화의 기대효과
2)회사소개
(1)wizwid 란?
(2)wizwid 서비스의 종류
(3)구매절차
3)경쟁업체 분석
(1)폰데이 코리아
(2)우버 아이
4)swot 분석
5)결론
- 본문내용
-
1. 3자 물류란?
1) 이해
제3자물류(Third Party Logistics)는 하주기업이 고객서비스의 향상,물류관련비용의 절감,그리고 물류활동에 대한 운영효율의 향상 등을 목적으로 공급체인(supply chain)의 전체 혹은 일부를 특정 물류전문업체에게 위탁(out sourcing)하는 것을 말한다.
2) 3자 물류 도입의 필요성
(1) 산업 및 기업의 구조 변화에 따른 물류서비스 수요의 변화
(2) 유통산업의 발전과 유통구조의 변화에 따른 물류경로의 변화
(3) 물류시장의 대외개방에 따른 외국 물류전문기업의 진출 가시화
(4) 물류네트워트간 경쟁이 세계물류시장의 추세
(5) 물류서비스 공급구조의 변화
(6) 물류서비스의 저가격·고품질화에 대한 요구 확대
3) 3자 물류 활성화의 필요성
(1) 자가물류활동에 의한 물류효율화의 한계
(2) 물류자회사에 의한 물류효율화의 한계
(3) 제3자물류의 활성화, 물류산업 고도화를 위한 돌파구
(4) 세계적인 조류로서 제3자물류의 비중 확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