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라인 홈페이지 소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5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인라인 홈페이지 소스
하고 싶은 말
★★★홈페이지 모양은http://jinseon.mireene.com/happy/inline.gif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본문에 나와있는 주소는 잘못 된것입니다.^^착오 없으시길^^
목차
1.홈
2.홈지기 소개
3.inline소개
4.inline과 건강이야기
5.inline동호회/카페찾아가기
6.inline대회/행사
7.inline매력찾기
8.Q&A
본문내용
위 소스로 만든 홈페이지 모양은 http://home.megapass.net/~kjsistop/img/inline.gif 에서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여기 화면은 인라인 소개를 클릭했을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홈페이지 사용법(압축 파일속에 포함)를 사용자에 맞게 변경할수 있도록 메인 페이지와 홈기지 소개부분은 비워두었습니다..
포토샵에서 가볍게 사용자 이름만 추가해 주시면 직접 만드신것 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체 베니건스 패밀리레스토랑에 대하여
  • 홈페이지란 우리가 웹브라우저에서 URL을 입력하고 들어갔을 때 처음에 뜨는 화면 그 페이지를 부르는 말이다. 그러므로 홈페이지도 웹 페이지가 된다. 웹사이트는 우리가 흔히 홈페이지라고 부르는 개념인데 이는 하나 이상의 웹 페이지로 구성된 집합으로서 대개는 하나의 홈페이지와 그 하위 웹 페이지로 구성된다1)이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목적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정리해 보면 과 같다2)2. 패밀리 레스토랑 웹사이트의 역할 1) 패밀

  • [경영학] 나우콤의 지식경영과 창의적 혁신
  • 홈페이지에서도 별로 찾아볼 수 없다. IT기업에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이미지 재구축이 관련이 적어 보일지 모르나, 나우콤은 그렇게만은 볼 수 없는 기업이다. 나우콤의 서비스 영역은 ‘기술’ 과 동시에 개인 유저들과 기업이 직접 접촉하는 ‘사람’중심의 서비스이기 때문이다. 장기적인 기업 이미지 효과를 위해서도 윤리적인 경영관은 반드시 필요하다. 우리 시대를 가장 잘 보여주는, 작지만 탄탄한 기업 나우콤에 대해 연구하면서 시대가 요구

  • [HTML] HTML의 의미, 기본구조, 기본태그와 HTML의 문자편집, 목록편집, 표편집, 링크편집 및 HTML의 이미지삽입과 HTML의 선그리기 분석
  • 홈페이지에서 이미지를 클릭했을 경우 특정 위치로 연결하는 것을 말한다. 이것은태그를 이용하는 방법인데, 다음과 같이 사용한다. Ⅹ. HTML의 선그리기< HR > Tag를 사용하면 해당 라인의 처음부터 끝까지 가로선을 입체감 있게 그려준다.선그리기 - 확인하기위와 같이 선을 그릴 수 있다. 1. 굵기 조절하기< HR SIZE = n > n에는

  • [마케팅] 유니레버 `립톤 아이스티캔` 마케팅전략
  • 홈페이지를 통한 것이 대부분이고가끔 판촉행사를 하고 있으나, 매우 미미한 상황이다. 또한 립톤은 젊은 연령층을 겨냥해 활동적이고 스포티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위해 인라인 스케이트 동호회, 홍대 인디 밴드등을 후원하는 형태로 촉진 활동을 벌이고 있다.2) 문제점① 소극적 촉진활동에 의한 유통망 확충의 어려움- 이미 앞에서 살펴 보았듯이 소극적인 촉진활동은 유통망 확충을 더 어렵게 만들게 된다. 그러므로 유통망을 확보하기 위

  • [캐릭터마케팅] 디지털 시대의 캐릭터마케팅전략
  • 홈페이지)http://www.puccaclub.com/ (뿌까클럽)마케팅 최근이슈 2003. 12. 16디지털 시대의 캐릭터 마케팅들어가며1. 캐릭터산업의 이해(1) 캐릭터의 의미와 역할(2) 캐릭터 산업이란 무엇인가?2. 국내외 캐릭터 산업의 동향(1) 국내 캐릭터 산업의 동향(2) 외국 캐릭터 산업의 동향3. 우리나라의 캐릭터 산업의 현황 분석(1) 우리나라 캐릭터 시장의 SWOT분석(2) 우리나라 캐릭터산업의 문제점 분석4. 디지털시대에 있어서의 캐릭터 산업(1) 사회문화적 트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