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 라네즈의 중국 현지마케팅 성공 분석목 차 -Ⅰ. 라네즈의 국내 현황 (LANEIGE in Korea)Ⅱ. 라네즈의 중국 진출 (LANEIGE in China)ⅰ. 중국 진출 배경 이해 : 국제제품수명주기 ⅱ. 중국 진출 환경 및 진입방식ⅲ. STPⅳ. 진출 과정 및 방식의 변화ⅴ. 4P 현지화 마케팅ⅵ. 중국 진출 성과Ⅲ. 향후 발전 방향 모색 (Over the China)ⅰ. 성공요인 분석ⅱ. 전략 대안Ⅳ. 참고문헌 및 회의기록/역할분담Ⅰ. LANEIGE in Korea 라네즈는 AMORE PACIFIC((주)태평양)의 화장품
분석 비교4. SWOT분석 비교5. 4P’s 분석 비교6. 핵심역량분석 비교Ⅴ. IMC관리촉진조직촉진예산광고판매촉진상호작용-인터넷마케팅인적판매직접마케팅홍보 / 공중관계Ⅵ. 문제점제시광고직접마케팅 > 시판홍보인터넷마케팅Ⅶ. 추천전략Tool 별 추천전략IMC관리와 SWOT분석에서 도출된 핵심역량을 통한 통합적 추천 전략기업 선정 동기‘고객 가치 경영’이라는 기치 아래 임직원 모두 고객 가치 창조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한 태평양은
라네즈 글로벌 프로모션 전략 (표준화) 라네즈 하면 곧 행복하고 밝은 이미지를 떠올릴 수 있도록 모든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일시켜 브랜드아이덴티티를 명확히 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더 높이는 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매일 날씨 변화에 따른 피부 예보제, 컬러 예보제, 뮤직 마케팅 등 체험 마케팅 접목을 통하여 IMC 극대화를 이루었다. 또한 깨끗하고 생기발랄한 모델의 이미지는「송혜교 = 라네즈」로 인지되면서 소비자 공감대를 확보하고 있다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데 활용하고 있다. 라네즈, 헤라, 설화수 등에서 기초화장품 및 메이크업 제품에 이 활동을 통해 얻어낸 고객의 결핍을 채워주는 제품들이 다수 출시되고 있다.3.5 아모레퍼시픽의 CCMS(소비자 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아모레퍼시픽이 금년 5월 고객만족을 위해 한걸음 더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소비자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CCMS) 도입 하였다. 아모레퍼시픽은 고객의 목소리에 변함없이 귀 기울어야 한다는 점을 깊이 인식하고 일
분석하고,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해야 한다. 7.New Positioning - kerasys homme남자들의 관심사는 여자, 게임 그리고 남자인데 여기서 남자는 군인과 멋진 남자, 남성잡지 그리고 헬스에 관한 남자들의 관심사이다. 케라시스의 원래 포지셔닝인 고품질 격 프리미엄 브랜드의 네이밍을 가져가면서 동시에 이 샴푸를 쓰므로 인해 여성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제품임을 남성들의 마음속에 포지셔닝을 할 것이다. 8. Promotion - Step1. 브랜드 인지도 프로모션브랜드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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