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태평양 라네즈 IMC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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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라네즈는?
체험마케팅
피부예보
기타 Promotion
정리
문제점및 보완 방향제시
본문내용
라네즈는?

㈜태평양의 여성화장품 대표브랜드
▷ 스킨케어,베이스, 포인트메이크업 제품

94년 국내화장품 시장 런칭 후
단일브랜드로서 6년 연속 년간 1,000억원 이상의 매출 달성

동일 카테고리 내 NO.1브랜드 유지

라네즈가 여자를 지킨다(94’)
▷ 영화처럼 사는 여자(96’)
▷ 늘 기분좋은 만남(97’)
▷ Everyday New Face(2000’)
(이나영을 모델로 지속적 캠페인 전개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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