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례 - LG IB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5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다국적 기업인 LG IBM의 사례를 발표한 내용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 목차
-
*개 요
1.IBM의 세계화 전략
2.IBM
3.IBM Korea
4.IBM Korea
5.LG전자
6.시장 상황
7.IBM Korea vs LG전자
8.전략적 제휴
9.LGIBM
10.시장점유율-PC
11.시장점유율-PC서버
12.시장점유율-노트북
13.LGIBM의 특징
14.LGIBM의 문제점
15.LGIBM의 변화
- 본문내용
-
*사업목표
-고객우선주의, 최선의 업무 수행, 인재제일주의
-IBM MEANS SERVICE의 슬로건 하에 CEO 직무의 40%를 고객과의 대화에 할애하고 고객의 니즈(NEEDS)를 제품 컨셉트로 연결
-기업의 체질 변화 모색
- 서비스 중심의 지식기업으로 변화시켜 연구, 개발, 마케팅이 연계된 체계 구축 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자재관리의 의의와 목표 및 내용, 자재관리를 위한 절차(단계)
- [호텔경영론]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