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례 - LG IB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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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다국적 기업인 LG IBM의 사례를 발표한 내용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목차
*개 요

1.IBM의 세계화 전략

2.IBM

3.IBM Korea

4.IBM Korea

5.LG전자

6.시장 상황

7.IBM Korea vs LG전자

8.전략적 제휴

9.LGIBM

10.시장점유율-PC

11.시장점유율-PC서버

12.시장점유율-노트북

13.LGIBM의 특징

14.LGIBM의 문제점

15.LGIBM의 변화
본문내용
*사업목표
-고객우선주의, 최선의 업무 수행, 인재제일주의
-IBM MEANS SERVICE의 슬로건 하에 CEO 직무의 40%를 고객과의 대화에 할애하고 고객의 니즈(NEEDS)를 제품 컨셉트로 연결
-기업의 체질 변화 모색
- 서비스 중심의 지식기업으로 변화시켜 연구, 개발, 마케팅이 연계된 체계 구축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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