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사례 - 오버마이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5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기업분석 사례로 조사한 오버마이어 사례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목차
. As-Is Analysis
1. 연혁 / Supply Chain
2. 생산성 비교

II. To-Be Direction
1. 수요 예측 극복 방안
2. 공장 생산 배분 방안

III. Recommendation
1. As - Is Analysis
2. Supply Chain
3. Newwork
4. STP
5. Structure
6. Management Policy
7. Effect on Business
8. Team Information
본문내용
1947년 Klaus Obermeyer 설립
전미 800개의 소매업체에 공급
기능성과 스타일을 강조
가격∙품질 경쟁력
성별, 연령, 고객취향 별로 특화된 제품
매출액 $32.9 million(1992년 기준 )
아동용 스키복 시장 54%, 성인 스키복 시장 11%점유(1992년 기준)
오버스포츠사 - 크라우즈 오버마이어와 레이몬드티가 극동지역
제품 조정을 위해 1985년 설립한 합작회사 - 스포츠 오버마이어사의 전체 생산품에 대한 직물과
부품 공급 책임 - 홍콩의 첸완(Tsuen Wan)과 중국 광동 로빌리지
(Lo Village)에 생산공장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 haru***
    (2008.06.04 00:20:06)
회원 추천자료
  • SCM의 도입효과와 성공사례
  • 사례는 기업의 강점을 최대한 활용하는 전략이 성공함을 보여주는 것으로서, 캐터필러사는 다양한 부품생산라인을 통해 제품다각화를 실현하였고 전세계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물류기능을 강화하여 타기업 대비 높은 경쟁우위를 확보하였다.(6) 스포츠 오버마이어(Sport Obermeyer)스포츠 오버마이어 사는 스키의류 생산업체로서 유행에 민감하고 짧은 제품수명주기를 갖는 제품의 특성으로 인해 시장수요예측이 가장 중요하면서도 실제로는 무척 어려운

  • 광고학(중간) 레포트
  • 기업 아이덴티티(CI, Corporate Identity), 통합 브랜드, PPL(제품배치), 체험마케팅 등은 IMC 개념 안에서 이해될 수 있다. IMC는 광고의 확대된 개념으로 오늘날 매체환경과 소비자 환경에 적합한 형태로 발전 적용되고 있는 것이다. 아래 광고는 월드컵 기간동안 광고와 홍보, 그리고 다양한 판촉활동을 통합하여 펼쳐진 IMC전략이 적용된 사례라 할 수 있다. 이처럼 오늘날 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은 “마컴팀(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서의 이름)

  • [혁신과 조직, 조직경영] 조직개발
  • 사례1> 3M 의 Post-it 노트 개발사례1902년 샌드페이퍼(sand paper)를 만드는 조그만 회사로 출발한 3M(Minnesota Mining and Manufacturing Company)은 오늘날 스카치 테이프, 비디오테이프를 비롯한 6만 가지 이상의 제품을 생산하고 8만 5천 명이 넘는 종업원을 고용하고 있는 세계적인 대기업이다. 이 회사의 연간 매출액은 140억 달러가 넘고 이익도 20억 달러 이상이다. 미국의 미네소타 주 세인트 폴에 본사가 있는 이 회사는 미국 바깥에 58개의 주요 사업장을 갖고 있으

  • [축제‧이벤트관광 3학년] 게츠(2005)의 이벤트 유형 분석
  • 기업 두 차원 모두 긍정적 영향을 끼친 것으로 평가할 수 있다. 메세나 정책 하에 후원한 기업 또한 퐁피두센터의 프로그램과 홍보활동에서 기업의 제품을 활용하는 방식으로 기업 홍보를 했다. 공간대여 정책을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잠재적 관객에 대한 새로운 목록 생성과 함께 행사전시회와 관련한 관객 메일링 서비스, 프랑스어 소책자 배포 등은 관람객 개발에 효율적인 역할을 했다.(3) 특징과 성공 요인 분석퐁피두센터는 건물 자체가 지닌 건

  • [생산관리] 스포트 오버마이어사 사례분석
  • 스포트 오버마이어사Logo*Contents스포트 오버마이어사 연혁1스포트 오버마이어사 사례분석2토론결과 및 해결방안3㈜하나에프에이 사례분석42/17Company Logo스포트 오버마이어사 연혁오버마이어사3/17Company Logo*1980년대 중반의 문제점 등장 1.매출량 증가에 따른 생산시기 문제2.비용절감과 다양화 추구에 따른 리드타임의 증가3.아동용 품목들의 조기 납품의 압박4/17Company Logo스포트 오버마이어사의 극복 방안열11분기 252분기 253분기 252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