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설계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5 / 2019.12.24
  • 5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제품설계에 대하여 정리한 문서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목차
제품의 정의
제품결정의 의의
제품결정 및 수명주기
제품수명주기론
제품개발의 원칙
제품개발과정
연구개발 및 공학
신제품 아이디어의 창출
제품선정
예비설계
세부설계
생산설계시 고려사항
가치분석
환경친화적 설계
국제기업의 제품설계
서비스의 특성
다구찌 접근방식
본문내용

IP 주소 및 종류
① Internet = 라우터들에 의해 연결된 망(LAN or WAN)들의 조합이다.
② 호스트가 다른 호스트와 통신 시 패킷은 라우터를 통해 다른 망으로 전달된다.
③ 데이터를 전달 시 호스트나 라우터의 주소를 알아야 한다. 단 IP 주소는 중복할 수 없다.(세계적인 유일하게 지정 이미 제정된 IP주소를 다른 Host or Router 에 지정할 수 없다.)
④ 멀티 홈 : 한 개 호스트나 라우터가 2개 이상 IP주소를 사용할 수 있는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행동론] 프로세스 조직에 대하여
  • 대하여 M. Hammer는 BPR 자체의 문제점보다는 BPR을 도입하고자 하는 기업들이 BPR 개념을 지나치게 제한적으로 사용한데서 문제를 지적하였다. 우리나라 기업에서도 BPR을 도입에 실패한 기업들의 대다수는 총체적 경영시스템의 변화라는 차원보다는 정보시스템 설계에 초점을 맞추었다고 지적하였다.(M.Hammer, 1995). 그러나 정보시스템이 새롭게 구축되었다고 일하는 사람의 모습과 이를 담는 조직의 모습이 새로운 프로세스의 모습에 맞추어 바뀌지 않는 한

  • 총괄 생산계획 APP
  • 제품유형별계절계획을결정한다15개월동안의제품유형별월간수요품목별월간 생산일정을 결정한다5개월간의 품목별월간수요의사결정수 준의사결정과 정필요한예 측전 사 적공 장 장작업 현장총괄 생산 계획의 개념1.단기생산계획기간에 있어 몇 가지 품목의 제품그룹에 대하여 예측된 수요에 대응하는 생산율을 결정하는 것 1) 총괄 생산율(Aggregate production rate)2) 총괄고용수준(Aggregate workforce level)3) 제품군(Product family)4) 계획기간(Pl

  • 재미있는 자동차 이야기 - 도요타 리콜 사태 사례
  • 대하여 리콜을 실시.결함자동차에 대해서는 제작자가 회수하는 것을 기본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정비 등을 통해 해당 위험요소인 결함원인을 제거할 수 있다면 회수 또는 교환하지 않을 수 있음. 독일에서 제작자는 자동차소유자에게 판매한 자동차에 대한 정보제공의무, 위험요소경고의무와 더불어 제작결함이 발견될 경우 리콜을 통한 수리조치의무, 교환 또는 회수의무 등 자동차안전사고의 직접적인 제거의무를 가지고 있음.독일에서는 제작자가

  • 고객만족경영만이 수익 창출의 길
  • 제품설계가 강건(robust)하다면, 제품은 원자재의 장기적 변화에 영향을 별로 받지 않으며, 우연히 잘못 사용하여도 별다른 영향을 받지 않는다. 서비스에서의 고객만족도는 서비스 품질요소에 대한 사전기대와 제공받은서비스의 인지된 결과를 비교하여 측정하기도 한다.서비스 품질요소로는 신뢰성, 확신성, 공감성, 대응성 등이 있다. 이러한 품질요소에 대하여 고객인지가 기대보다 높을 때에는 그 서비스가 특별한 품질로서 인식되며 고객

  • [생산운영관리] 양키농기구 수요 예측
  • 제품이나 서비스의 수요를 발생 시간에 따라 관찰한 것수요량 시계열의 5가지 기본 구성요소1. 수평 : 일정한 평균을 중심으로 자료가 오르내리는 형태2. 추세 : 시간 축을 따라 평균이 구조적으로 증가 또는 감소하는 정도3. 계절적 패턴 : 시간대, 요일, 월, 계절에 따라 반복적으로 증감하는 패턴4. 주기적 패턴 : 예측이 어려운 장기(1년-10년)적 수요증감5. 확률적 변동 : 예측 불가한 수요의 변동수요의 네가지 요소(수평, 추세, 계절적 패턴, 주기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