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리후생 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5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가상기업의 복리후생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 목차
-
회사 소개
- 복리후생분야 소개
▶ 자녀교육 지원
▶ 여가생활 지원
▶ 의료 지원
▶ 노후생활 지원
▶ 장기근속 사원 우대
▶ 격주토요휴무제
▶ 복리후생 포인트 제도
▶ 임직원대출
▶ 고용보험
▶ 산업재해보상보험
- 본문내용
-
경제수준이 높아지고 산업사회의 발전에 따라 근로조건 및 근로생활 환경에 대한 의식이 달라지고 있다.
이런 과정에서 근로에 대한 욕구 및 가치관의 변화, 자기성취 등과 같은 문제들이 제기되고 있으며, 과거에는 급여 등의 물질적인 보상에 비중을 두었지만 소득의 증가에 따른 생활수준 향상으로 급여외에 일을 통해 자기생활의 보람을 찾는 요소인 복리후생제도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AnF(Always new Fashion)는 의류 대여업체로써 당사 종업원은 항상 고객과 접해야 하므로 종업원은 AnF의 가장 큰 재산 중 하나이다. 따라서 AnF는 복리후생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으로 선진적인 노사문화 창출을 통해 활기차고 안정된 직장을 만들어 갈 것이다. AnF는 직원에게 보람된 삶의 일터로, 고객에게는 신뢰와 믿음을 주는 기업으로, 모두에게 기쁨과 보람을 안겨주는 모범적기업으로 더욱 더 성장 발전해 나아갈 것이다.
또한 자신과 가족의 건강, 자녀교육, 노후대책 등 모든 직장인이 고민하는 문제에 대해 회사차원에서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보다 질 높은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당사는 연봉제를 기본으로하여, 개인별 성과에 따른다양한 인센티브제도를 운영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