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주요 용어 설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5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독후감] `커뮤니케이션의 횡포`을 읽고
- [쌀생산][쌀][생산][쌀생산 현황][쌀생산 관련용어][쌀생산 기반조성][쌀생산 생산비][생산비]쌀생산의 현황, 쌀생산의 관련용어, 쌀생산의 기반조성, 쌀생산의 생산비 분석(쌀생산, 쌀, 생산, 쌀생산 현황)
- [고려시대] 신진사대부는 권문세족과는 다른 새로운 계층인가
- 2018년 전략적간호관리] 1.전략계획이 무엇인지 설명, 전략계획의 과정 포함, 의료조직에 전략계획을 도입해야 하는 이유, 전략계획의 장점, 전략적간호관리 2.보건의료조직 특성, 간호사들이 조직에 만족하고 몰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변화되어야 할 측면(문화, 조직, 직무, 인사관리, 교육 등등), 방송대 전략적간호관리
- [경영학] 패스트푸드점 소닉(SONIC)
- 하고 싶은 말
-
경영용어에 대해 요약한 내용입니다.
시험대비에 좋은 자료가 될 것입니다.
- 목차
-
1. 고객만족경영
2. 벤치마킹
3. VIRTUAL CORPORATION
4. 리엔지니어링 (Reengineering)
5. Stratagic Managrial Accounting
6. Time Based Competition
7. Green Marketing
8. Network Organization
9. ABC (Activity-Based Costing)
10. TOTAL PRODUCTITY MANAGEMENT
11. Line stop제도
12. Database Marketing
- 본문내용
-
1. 고객만족 경영
최근의 소비자 욕구 다양화와 경쟁제품의 증가, 품질 평준화에 따라 기업의 마지막 승부처는 고객만족 여부에 달려 있음을 인식하는 기업들이 고객중시의 실천운동을 펼쳐가고 있다. 고객은 정직하므로 만족한 소비자는 확고한 고객으로 계속 남고 다른 소비자의 구매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고객만족 경영은 고객만족이 실현되면 매출과 이익은 저절로 확대된다는 명제의 실천이다. 기업경영의 초점은 매출이익 등 기존의 양적 개념에서 소비자 만족이라는 질적 개념으로 전환되어 있다.
고객만족 경영은 고객대응력의 회복이며 성숙 상품 보강을 위한 서비스 향상이고 사업확대를 위한 고객 창출이며 경직조직의 혁신이다. 고객만족 경영혁신의 추진체제는 경영자 주도로 추진되어야 한다.
고도의 고객만족 경영을 위해서는 첫째, 최고경영자가 솔선수범하며 회사전체의 운동으로 전개하여야 하고 둘째, 벤치마킹과 프로세스 컨트롤은 전체 고객만족 관점에서 부문마다 목표를 명확히 하고 행동은 시스템화되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