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엔유씨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4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소형전자기업인 엔유씨는 틈새시장을 파고들어, 성공한 마케팅
의 한 사례기업으로 선정하였다.
이러한 엔유씨의 소개와 마케팅전략, 4P,SWOT분석, STP분석 등
마케팅전략을 분석해 보고,Snow&Miles전략에서 어디에 속하며, 그 이유를 알아보겠다.
마지막으로 문제점과 그 개선방안을 알아보겠다.
목차
목차
1. 대상

2. 연구목적

3. 연구목표

4. 연구내용

Ⅰ. 서론
(1) 기업선정이유

Ⅱ. 본론
(1) 엔유씨 소개
(2) SWOT 분석
(3) Snow& Miles의 사업전략 유형분석
(4) 마케팅 전략 분석
(5) 제품집중화 전략
(6) 공격형 전략의 성공요인

Ⅲ. 결론
(1) 마케팅의 문제점
(2) 해결방안

5. 연구방법

6. 연구일정

본문내용
-이미 포화상태에 이른 전자시장의 틈새시장을 파고들어 웰빙시대에 맞는 소형 가전제품을 생산하면서, 엔유씨 가전제품 돌풍을 일으킬 수 있었던 제품전략, 마케팅 전략에 대해 알아보겠다.

-Snow&Miles의 사업전략 유형을 통해 엔유씨 전자가 속한 유형을 분석한 후, 엔유씨만의 마케팅 차별화 전략과 제품집중화 전략에 대해 알아보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LG전자 CYON 싸이언 마케팅전략
  • 싸이언목 차CYON 기업소개CYON 시장환경 분석SWOT분석CYON 최근 제품, 가격, 분류, 촉진전략Anycall과 비교CYON 세분화, 마케팅, 포지셔닝 전략CYON 필요한 전략기업 소개Cyon LG전자 모바일 사업브랜드1986~2009 현재국내 시장점유율 2위세계 시장점유율 3위시장 환경 분석기술적 환경사회, 문화적 환경휴대폰 산업의 기술 변화휴대폰 기능별 변화정보통신기술 변화가치의 변화문화의 변화건강에 대한 관심시장 환경 분석경제적 환경정치적 환경

  • 러쉬 마케팅 전략 파악 및 수립
  • 러쉬 인식조사를 통한마케팅 전략 파악 및 수립목 차Ⅰ. 서론1. 연구주제2. 기업 소개3. 러쉬의 SWOT 분석4. 러쉬 제품Ⅱ. 본론1. 러쉬의 마케팅현황1) 마케팅 긍정적 측면2) 마케팅 부정적 측면2. 마케팅전략제시1) STP2) 해결방안Ⅲ. 결론Ⅳ. 참고문헌Ⅴ. 부록Ⅰ. 서론1. 연구의 주제러쉬는 광고를 하지 않는 브랜드이지만, 전 세계 약 50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광고를 하지 않음에도 사람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

  • [마케팅론] 마케팅믹스(4P)에 관하여
  • 설득단계 (접근, 제품소개, 의견조정, 구매권유) – 고객관계 관리단계 (사후관리)• 판매관리: 매출의 극대화위해 개별 판매원으로 구성된 판매원 조직을 효율적으로 관리, 통제 과정.< 참고자료 >• 「마케팅론」 편집부, 예하미디어 (2006)• 「21세기 마케팅」 김종의 외5인• 「마케팅원론」 EBS 독학사연구회, 지식과미래 (2009)•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 함주한, 길벗 (2005)• 「마케팅 이론 종합정리」 한국경영혁신연구회, 삼성경제연구소

  • [마케팅] [마케팅원론]CJ `햇반` 마케팅전략 분석 및 경쟁력강화 방안(A+리포트)
  • - 목 차 -Ⅰ. 햇반의 선정이유Ⅱ. 상황분석1. 시장분석1) 국내시장 분석2. 자사 및 경쟁사 분석1) 자사분석2) 경쟁사 분석3. 소비자분석4. SWOT 분석Ⅲ. 세분시장 마케팅전략1. 시장 세분화 및 표적시장 선정2. 포지셔닝Ⅳ. 마케팅 믹스1. 제품 (Product)1) 제품전략2) 브랜드명3) 포장4) 제품 믹스와 확장2. 가격 (price)3. 유통 (place)4. 촉진 (promotion)1) PR , Publicity2) Sales promotion3) 광고Ⅴ. 성과분석 및 향후전략1. 성공요인2. 운영성과3. 향후전략CJ 햇

  • [마케팅] [마케팅원론]주방가전전문업체 `쿠쿠홈시스`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A+리포트)
  • 마케팅 전략분석 (4Ps)1. 제품전략(1) 품질(2) 서비스(3) 브랜드 중심 경영 2. 가격전략(1) 가격정책(2) 다양한 가격(3) 현금결재방식3. 유통전략4. 판촉전략주방가전전문업체 쿠쿠홈시스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Ⅰ. 쿠쿠홈시스(주)의 기업개요1. 기업소개(1) 쿠쿠의 목표쿠쿠가 꾸었던 첫 꿈은 주방가전을 뛰어넘어 가전분야에서 초강력 글로벌 브랜드가 되는 것이었다. 이제 쿠쿠 홈시스는 “가치있는 가격, 가치있는 제품”으로 세계인에게 인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