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글로벌기업(유니더스)의 해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4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글로벌 기업중 하나인 유니더스의 기업소개와 해외진출사례 및
문제점과 미래를 제시해 보았다.
목차
《 서 론 》

1. 선정이유

2. About Unidus
(1) 회사소개
(2) 기업 연혁

3. ‘Unidus’ 의 인식 설문조사

《 본 론 》

1.’Unidus’ 의 국. 내외의 현 위치
(1) 시장 점유율
(2) 매출액
(3) 국내시장 현황
(4) 해외 진출 현황
(5) 해외 진출 방법
본문내용
"당신은 우리를 필요로 합니다."라는 의미의 회사명인 UNIDUS는 1973년 설립이래 의료용품업계의 선두주자 자리를 지켜오고 있으며, 그동안의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국제 시장에서 그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UNIDUS의 주요 생산품은 콘돔으로 그외 수술용 고무장갑 및 고무골무 등 고분자 화학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세계 각국의 까다로운 품질, 생산공정 검증인 프랑스의 NF MARK, 미국 FDA로부터는 제품 품질 GMP 검사를 성공적으로 마침으로써 명실상부 글로벌 기업으로써 적극적 세계 시장 활로를 개척하고 있다. 세계 50여개국에 수출 되고 있으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유니더스의 해외 진출 전략
  • 국제 경영 사례 분석【 유 니 더 스 】■ 서 론제 1 장. 기업 선정 동기제 2 장. 기업 소개■ 본 론 제 1 장. 시장분석제 2 장. SWOT 분석 제 3 장. 유니더스의 해외 진출동기 및 시장선정1. 유니더스의 해외진출 동기2. 유니더스의 진출 시장제 4 장. 해외 진출 상황 및 전략1. 유니더스의 현 해외 진출 상황2. 유니더스의 해외 진출 전략 분석제 5 장. 유니더스만의 핵심 역량■ 결 론제 1 장. 유니더스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어려움 제 2 장. 나아

  • 오리온초코파이,오리온중국진출,초코파이중국진출,오이언,초코파이마케팅전략
  • 기업이지만 오리온이 과거 pepsico사와 협력관계를 맺고 현재는 사업 다각화를 통한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오리온그룹을 선정하게 됐다. 경영학원론의 이론들도 가장 폭넓게 알아볼 수 있는 제조회사이자 모회사를 기본으로 한 지주회사라는 점, 타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기준으로 현재까지 급속한 성장을 이루었다는 점이 가장 큰 선정이유이다.이하의 오리온의 해외 진출에 대한 연구는 논문, 기사, 관련 서적 등을 통

  • [국제경영학, 다국적기업론, 글로벌경영학] 하우스(HOUS) 미국진출사례 해외투자 성공
  • 제품촉진Overseas Marketing바이어 발굴 및 향후 추진 일정신뢰 형성바이어 발굴확실한 품질관리철저한 A/SKOTRA를 통한 진출각종 해외 시장 개척단 참가대사관 및 상무관 활용바이어 발굴*20082009201020112012201320142015시장 기술 우위 확보목표고객 선정 마케팅 강화경쟁사 제품과 차별적 이미지제고시장 점유율 확대경쟁 우위 확보목표고객에 대한 서비스 강화시장 점유율 1위 고수향후 추진 일정Overseas Marketing감사합니다Oeverseas Ma ketinrg

  • 글로벌기업의 문화적환경 분석(문화적 환경의 부분적,종합적 분석)
  • 글로벌경영의 관점에서 각 국가의 문화적 차이를 이해하는데 클러크혼의모형보다 유용성이 높다 할 수 있는데, 특히 비교문화적인 훈련에 생소한 해외진출기업들이 그들의 해외파견사원을 위한 현지문화 적응훈련모형의 설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그러나 각 국가의 문화를 몇 가지 요소를 기준으로 문화인류학적인 연구의 구조하에 분석하였으나, 그 모형이 지나치게 기술적이고 주관적이며, 고배경문화와 저배경문화의구분경계가 불명확하다는

  • 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에 대해서 설명하고 경영학의 발전과정(국내경영-국제경영-글로벌경영-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정의와 특징 그리고 차이점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 해외진출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지, 다국적 기업으로 성장할지 기업의 성향과 제품군에 따라 각기 다른 전략이 필요하며, 시대의 변화에 따라 빠른 변화를 경험할 수 있어야 한다. 때문에 기업은 먼저 내수시장을 정복한 뒤 국제경영의 시장으로 나아가는 시점에서 다른 기업들의 사례를 분석하고, 가장 적절한 방법론을 찾아나서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볼 수 있다.아래의 본론에서는 경영학의 발전 과정 상 국제경영이 등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