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조직론] [경영조직]국민은행 조직 구조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2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Perrow와 Thompson의 기술분류에 의한 조직구조 분석 및 정보기술과 조직구조 관계를 환경과 인간의 두 측면에 의한 분석했음. 현재 문제점과 해결책 및 향후 변화 양상에 대한 제시.
- 목차
-
1. 국민은행 선정 배경
2. 환경의 변화와 국민은행의 대응
3. 국민은행 조직도
4. 국민은행 조직의 특성
5. 조직의 개선방안
6. 결론
- 본문내용
-
@환경적 관점
-국민은행은 IMF라는 환경적인 위협을 M&A로 극복함
-M&A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은행으로의 발돋움
@인간적 관점
-분권화된 조직구조
-환경변화의 대처에 용이 / 효율적 조직 운영
@정보기술과 조직구조
@Perrow의 기술 분류 적용
@Thopmson의 기술 분류 적용
@문제점 및 개선 방향
@향후 국민은행 조직 변화 양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